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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 연계 PB 상품 개발, 보성산 녹차 자체 브랜드 상품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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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강동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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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0.11.01 15: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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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맹점주 80명 보성 녹차 밭 견학

프랜차이즈 편의점 세븐일레븐과 바이더웨이는 PB(자체 브랜드) 현미녹차 티백 2종(25입, 2000원/50입, 3500원)을 11월부터 전 점에 출시한다.

지역 연계 PB 상품 개발, 보성산 녹차 자체 브랜드 상품 출시
PB) 현미녹차는 유명 녹차 산지인 보성에서 가장 큰 녹차 농장을 운영중인 ‘대한 다업’과 직거래를 통해 품질은 유지하면서 기존 녹차 티백 대비 10% 가량 가격을 낮췄다. 상품 패키지에는 보성산 녹차임을 인증하는 “녹차수도보성”로고가 삽입돼 있다.

지난 9월 수도권 지역에서만 부분적으로 출시해 테스트 판매한 결과, 현재 차 류 상품군에서 판매 2위를 기록하며 반응이 좋아 11월 1일부터 전 점 확대 출시를 결정하게 됐다.

이에 앞서 지난 30일에는 세븐일레븐과 바이더웨이 가맹점주 80명을 대상으로 “녹차 농장 투어 행사”를 진행했다.

세븐일레븐&바이더웨이 상온식품팀 주태정MD는 “당사의 PB(자체 브랜드) 상품의 생산지를 직접 방문함으로써 실제 판매할 가맹 점주들에게 제품에 대한 신뢰와 관심을 높이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겨울철은 연중 차 류 상품의 매출이 가장 증가하는 시기라 녹차 매출이 더욱 늘어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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