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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마일, 운전자를 위한 모빌리티 리워드 어플리케이션 탄생

머니투데이
  • 이은정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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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20.03.20 18: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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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카마일
/사진=카마일
국내 모빌리티 리워드 스타트업 ㈜카마일은 자동차 운전자를 위한 리워드 어플리케이션을 오는 3월 27일 선보인다.

카마일은 서울시내 자가용 출퇴근 운전자 기준으로 월 평균 약 20,000 마일리지가 적립이 되는 등 기존 모바일 리워드 어플리케이션 중 최고의 혜택을 제공한다. 빅데이터, AI를 통한 사용자 분석으로 자동차, 보험 등 1:1 맞춤 정보도 제공할 예정이다.

운전자는 1만 마일리지부터 현금으로 출금할 수 있다. 또한 자동차 관련업종이나 기타 서비스 관련 업체는 1:1 맞춤 제공으로 광고비, 마케팅비를 줄일 수 있기 때문에 상생 플랫폼으로 주목받고 있다.
모빌리티 리워드 어플리케이션 '카마일'
모빌리티 리워드 어플리케이션 '카마일'

현재 국내 모빌리티 시장은 연간 약 180조, 빅데이터 시장은 5,800억 규모다. 카마일은 모빌리티와 빅데이터 시장의 융합된 형태로 연간 약 4,400억 규모의 시장을 주도 하겠다는 계획이다.

양승재 ㈜카마일 대표는 "마일리지 샵 런칭과 함께 관련 업종들과 공격적인 전략적 제휴를 통해 모빌리티 빅데이터 분야에서 선도적 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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