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VIP
통합검색

와우패스, 80만 수험생들이 선택한 온라인 자격증 취득 전문 교육브랜드

머니투데이
  • 창조기획팀 이동오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20.12.17 16:29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대한민국히트브랜드대상

자격증 전문 교육기관 ‘와우패스’가 ‘2020 대한민국 히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제공=유비온
사진제공=유비온
와우패스는 ㈜유비온의 온라인 자격증 취득 전문 교육브랜드로 지난 2000년부터 21년간 금융, 무역, 전산, 경영, 경제 등 다양한 분야의 자격증 강의를 제공해왔다. 현재는 금융권 취업 준비에 필요한 강의와 교재 출간, 직장인 자기계발을 위한 ‘국민내일배움카드’ 과정까지 영역을 확장해 서비스하고 있다.

와우패스 강사진은 분야별 전문성을 갖춘 교수와 전임강사로 구성돼 있다. 와우패스는 이들을 통해 각 담당 분야의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교육을 제공하며, 모든 과정을 별도의 앱 설치 없이 모바일과 PC로 어디서나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게 해 시간이 부족한 직장인들에게도 무리 없이 수강 가능하다는 호응을 얻고 있다.

수험생의 시험합격을 위한 사후관리도 철저하다. 업체에 따르면 담당교수가 운영하는 1:1 학습게시판은 온라인 교육에서 놓칠 수 있는 ‘상호작용’에 대한 단점을 보완한 소통창구로 상담예약서비스를 통해 원하는 시간에 궁금한 사항에 대해 빠른 답변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교육기관 중 가장 진보된 온라인 모의고사 시스템(E-TEST)을 통해 실제 시험장과 동일한 환경에서 본인의 합격 여부를 예측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와우패스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양한 강의 및 금융권 면접 준비 영상을 제공, 수험생들 사이에서 재미와 전문성 두 마리 토끼를 잡았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임재환 유비온 대표는 “교육 전문 브랜드 와우패스가 대한민국 히트브랜드 대상을 받을 수 있었던 것은 20년간 와우패스를 믿고 선택해준 80만 수험생들이 만든 결과”라며 “앞으로도 더 높은 퀄리티의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머니투데이 페이스북 퀴즈 이벤트
부꾸미
제10회 청년 기업가 대회 참여모집 (-09/30)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