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VIP
통합검색

에르코스 농업회사법인 '루솔',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 3년 연속 수상

머니투데이
  • 고문순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텔레그램
  • 문자
  • 2022.04.21 18:47
  • 글자크기조절
에르코스 농업회사법인(대표 김슬기) '루솔'이 머니투데이 '2022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에서 유아동 부문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에르코스 농업회사법인 '루솔',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 3년 연속 수상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은 차세대 각 분야 유망서비스 우수기업을 발굴하고 고객만족을 실현하는 기업을 선정하여 수여하는 상이다.

프리미엄 이유식 브랜드 루솔은 핸드메이드 이유식 160여 종과 원물 간식, 건강음료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확대되는 가정간편식 시장에 대한 소비자의 수요에 발맞춰 '바로한끼 우리아이 순살 생선구이' '우리밀 어린이 물만두' '우리밀 어린이 군만두' 등을 선보인 바 있다.

루솔에 따르면 아이들을 위한 음식이니만큼 엄선된 유기농 쌀은 물론 신선한 국내산 과일, 채소와 한우만 고집해 엄격한 품질관리를 진행한다. 특히 이유식의 경우 매일 아침 전문 영양사가 검수한 식재료로 만들어 저온살균과 냉각처리해 당일 생산, 당일 배송하고 있다.

또한 이유식 초기부터 반찬, 음료, 과자까지 아이의 발달 단계에 따라 맞춤 설계된 재료와 차별화된 조리 기술로 높은 재주문율을 유지하고 있다.

루솔 관계자는 "아이들의 영양 보충을 위해 다양한 연구를 진행하는 것은 물론, 신선한 식자재 관리와 체계적인 생산공정이 자사의 차별화"라며 "섬세한 단계별 영양 설계를 기반으로 홈메이드 이유식과 유아식품을 지속 개발해 아이의 성장에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루솔은 이유식, 간식, 반찬 외에도 '루솔 굿케어 베이비 트리플락토' 등 식약처 인정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여 아이의 성장과 건강을 위한 엄마들의 니즈에 발맞춘 제품군을 확대하고 있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주가 하락? 럭키잖아♥"…'원영적 사고' 엔터주 줍는 개미들
네이버 메인에서 머니투데이 구독 카카오톡에서 머니투데이 채널 추가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뉴스 속 오늘
  • 더영상
  • 날씨는?
  • 헬스투데이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2023 대한민국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