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VIP
통합검색

패스커, '나르시소 로드게리즈' AR 콘텐츠 선보여

머니투데이
  • 홍효진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텔레그램
  • 문자
  • 2022.09.16 09:30
  • 글자크기조절
/사진=패스커 제공
스타일테크 패션 메타버스 몰 플랫폼 '패스커'가 '2022 얼루어 뷰티 페어' 에서 뉴욕 대표 디자이너 브랜드 '나르시소 로드리게즈' 방문객을 위한 AR(확장현실)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패스커는 16~17일 열리는 '2022 얼루어 뷰티 페어' 기간 동안 나르시소 로드리게즈 부스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로고 및 아이코닉 향수 일러스트를 활용한 AR 콘텐츠를 제작했다.

방문객들은 리플릿에 인쇄된 QR 코드로 생동감 있는 AR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행사장 내 숨은 나르시소 로드리게즈 제품과 로고들을 찾아 쿠폰북 완성 후 부스에 방문하면, 신제품 '나르시소 오 드 퍼퓸 크리스탈' 샘플 및 포토부스 사진 촬영권도 받을 수 있다.

패스커는 디올 뷰티, 몽블랑, 펜디, 발렌시아가, 에스티로더, 토즈, 한섬 (18,710원 ▼40 -0.21%), 신세계인터내셔날 (17,450원 ▲400 +2.35%), 삼성물산 (140,000원 ▲1,200 +0.86%), LF (14,490원 ▲210 +1.47%) 등 다양한 국내외 브랜드와 협업 관계를 맺어왔다. 지난 4월 100억원 규모의 시리즈 B 투자 유치를 완료하는 등 사업성과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인기 유치원마저 줄휴업… 저출생 충격파 '시작'에 불과하다
네이버 메인에서 머니투데이 구독 카카오톡에서 머니투데이 채널 추가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뉴스 속 오늘
  • 더영상
  • 날씨는?
  • 헬스투데이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풀민지

포토 /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