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VIP
통합검색

시오리스, 박진영 콘서트서 브랜드 팝업 부스 운영 성료

머니투데이
  • 김건우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22.12.30 14:39
  • 글자크기조절
시오리스, 박진영 콘서트서 브랜드 팝업 부스 운영 성료
젠코스메티코스는 스킨케어 브랜드 시오리스가 가수 박진영 콘서트 현장에서 진행한 브랜드 부스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30일 밝혔다.

시오리스 팝업 부스는 지난 22~25일 박진영 콘서트 'GROOVE BACK'(그루브 백)'이 열린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 앞에서 운영됐다. 홀리데이 시즌에 브랜드 부스를 진행한 만큼 크리스마스 상점 배경의 포토존과 박진영 콘서트 포스터의 포토존을 운영하며, 다채로운 이벤트와 풍성한 경품 혜택으로 강추위속에서도 방문객들에게 큰 관심과 호응을 이끌어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시오리스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시 100% 당첨 럭키드로우를 운영해 시오리스의 베스트셀러 제품 및 세트 상품을 증정했다. 또 팝업 부스 포토존에서 촬영한 인증샷을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 한 참가자에게는 현장에서 '폴링 인 투 더 로즈 미스트 30ml'를 증정했다. 추가로 12월 31일까지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박진영 친필 사인 CD 및 스킨케어 9종 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시오리스 관계자는 "많은 분들께서 이번 시오리스 팝업 부스를 즐겨주셔서 더욱 감사한 마음. 앞으로도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을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시오리스는 유기농법으로 키운 국내산 원료를 제철에 수확해 담은 제철 화장품을 선보이는 오가닉 뷰티 브랜드다. 2021년 초 JYP엔터테인먼트로부터 투자를 유치했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깜짝이야!" 급등 LG전자에 무슨 일?…코스피 함께 웃었다

네이버 메인에서 머니투데이 구독 카카오톡에서 머니투데이 채널 추가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뉴스 속 오늘
  • 더영상
  • 날씨는?
  • 헬스투데이

많이 본 뉴스

K-클라우드 · AI 프런티어 컨퍼런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