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VIP
통합검색

제일기획-정관장 "내 생일날엔 부모님께 감사의 뜻을"

머니투데이
  • 윤지혜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텔레그램
  • 문자
  • 2023.03.06 09:14
  • 글자크기조절
정관장 캠페인 이미지. /사진=제일기획
정관장 캠페인 이미지. /사진=제일기획
제일기획 (19,570원 ▼250 -1.26%)은 KGC인삼공사 정관장이 새로운 생일 문화를 제안하는 '생일이 된다, 어른이 된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그동안 자신의 생일이 축하와 선물을 받는 날이었다면 이제는 부모님께 감사의 뜻을 전하는 날로 바꾸자고 제안하는 캠페인이다.

캠페인 영상은 엄마·아빠 2편으로 나뉜다. 엄마 편은 육아를 시작하며 엄마의 고충을 이해한 딸이 생일날 엄마를 찾아가 선물과 함께 고마움을 전하는 내용이다. 아빠 편은 자신의 생일날 새삼 어깨가 무거웠을 아빠를 찾아가 사랑을 표현하는 에피소드가 담겼다.

제일기획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엄마와 딸, 아빠와 아들'이라는 대한민국을 살아가는 모든 부모와 자식 사이의 이야기를 담은 보편적인 가족애를 울림 있게 표현하고자 했다"라며 "가족 간의 사랑과 따뜻한 응원을 추구하는 정관장의 가치를 담았다"고 말했다.

한편, 정관장은 엄마·아빠 편에 이어 자녀의 생일날에 육아 동지인 아내, 남편에게 고마움을 전하고 선물을 하자는 내용의 에피소드도 준비, 새로운 생일 문화를 알려 나갈 계획이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단독 홍콩 ELS 가입자 20%, 65세 이상…90%가 재투자자
네이버 메인에서 머니투데이 구독 카카오톡에서 머니투데이 채널 추가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뉴스 속 오늘
  • 더영상
  • 날씨는?
  • 헬스투데이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2023 대한민국 사회안전지수
[연중기획] 인공지능 시대의 생존법, AI 리터러시 키우자

포토 /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