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VIP
통합검색

위픽코퍼레이션, 굿닥과 마케팅 협업…"의료광고 분야도 진출"

머니투데이
  • 고석용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텔레그램
  • 문자
  • 2023.06.08 14:30
  • 글자크기조절
(왼쪽부터)임진석  굿닥 대표와 김태환 위픽코퍼레이션 대표/사진=위픽코퍼레이션
(왼쪽부터)임진석 굿닥 대표와 김태환 위픽코퍼레이션 대표/사진=위픽코퍼레이션
마케팅 전문기업 위픽코퍼레이션이 비대면 진료 플랫폼 굿닥과 광고 캠페인·마케팅 등 분야에서 협력하기로 했다고 8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력을 통해 △광고 캠페인 운영 협업 △마케팅 서비스 제공 영업 기회 발굴 △양사 간 현업 정보·기술 교류 등을 진행하기로 했다.

위픽코퍼레이션은 퍼포먼스 마케팅 솔루션 서비스 등을 운영하는 스타트업이다. 최근에는 통합 마케팅 플랫폼 '위픽업'을 출시했다. 마케터들이 마케팅 목적, 업종, 예산에 따라 최적의 마케팅 상품을 제안받아 광고를 집행, 결제하고 성과까지 확인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굿닥은 헬스케어 플랫폼으로 병원예약 서비스부터 비대면 진료, 시술 정보 제공 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태환 위픽코퍼레이션 대표는 "의료 광고 분야를 시작으로 각 분야 모든 마케팅 수요를 충족할 수 있는 올라운드 마케팅 플랫폼으로 행보를 시작할 것"이라고 말했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정책, 그게 표가 됩니까"? 내 삶을 바꿀 여야 총선 공약들
네이버 메인에서 머니투데이 구독 카카오톡에서 머니투데이 채널 추가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뉴스 속 오늘
  • 더영상
  • 날씨는?
  • 헬스투데이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2023 대한민국 사회안전지수
[연중기획] 인공지능 시대의 생존법, AI 리터러시 키우자

포토 /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