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VIP
통합검색

CJ ENM, 부산엑스포 홍보 뮤비 3주 만에 970만뷰 돌파

머니투데이
  • 김승한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텔레그램
  • 문자
  • 2023.10.12 10:24
  • 글자크기조절
/사진=CJ ENM
CJ ENM은 지난달 20일 자사 방송채널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부산엑스포 홍보 뮤직비디오가 공개 3주 만에 온라인 누적 조회수 약 970만뷰를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특히 전체 조회 수 중 해외 비중이 90% 이상을 차지하며 글로벌 팬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부산엑스포 유치를 응원한다' '아름다운 부산에 방문하고 싶다' '케플러의 희망찬 노래와 부산의 배경이 매우 잘 어울린다' 등의 반응이 이어졌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새로운 물결을 뜻하는 'FRESH WAVE'(프레시 웨이브) 콘셉트 하에 '세계의 대전환, 더 나은 미래를 향한 항해'라는 부산엑스포의 주제를 담았다. 부산의 과거, 현재, 미래를 상징하는 각기 다른 공간으로 흩어진 멤버들이 하나로 모이면서 부산엑스포가 완성된다는 내용이다. 케플러 멤버 9명을 부산엑스포 로고에 들어가는 9개의 원으로 각각 상징화했다.

CJ ENM 관계자는 "케플러만의 밝은 에너지와 바다를 둘러싼 부산의 역동적인 이미지가 잘 어우러져 좋은 반응을 이끌냈다"며 "K-컬처의 글로벌화를 선도하는 대표 기업으로서 부산엑스포의 성공적인 유치를 위한 막판 총력전에 적극 힘을 보태겠다"고 밝혔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엔비디아 쇼크'에 삼성·SK하이닉스 '털썩'…"기회 왔다"
네이버 메인에서 머니투데이 구독 카카오톡에서 머니투데이 채널 추가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뉴스 속 오늘
  • 더영상
  • 날씨는?
  • 헬스투데이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풀민지

포토 /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