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VIP
통합검색

FSN "자회사 넥스트미디어그룹, 토스애즈 공식 대행사 선정"

머니투데이
  • 남미래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텔레그램
  • 문자
  • 2023.11.06 10:53
  • 글자크기조절
FSN "자회사 넥스트미디어그룹, 토스애즈 공식 대행사 선정"
FSN (2,760원 ▲45 +1.66%)은 자회사 넥스트미디어그룹(NMG)이 모바일 금융 플랫폼 토스의 광고 서비스인 '토스애즈'의 공식 대행사로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NMG는 토스애즈를 활용하거나 토스 앱에 광고를 하고 싶은 기업들을 대상으로 광고 계약부터 광고 집행, 비용 정산에 이르는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토스애즈는 핀테크 유니콘인 비바리퍼블리카가 운영하는 토스의 광고 플랫폼이다. 토스애즈는 토스의 광범위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이용자의 소비 유형별 타깃 광고가 가능하다. 광고 신청부터 운영, 성과까지 모두 플랫폼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00만 규모의 데일리 PV(페이지뷰) 노출이 가능한 동영상 광고를 시작으로 배너 광고, 라이브 쇼핑, 발송형 광고 '머니알림', 리워드 광고 상품 '행운 퀴즈' 등 유저 친화적인 광고 상품들을 다양한 형태로 서비스 중이다.

NMG는 FSN의 미디어렙사로 디지털 미디어 바잉과 관련된 광고주향 원스톱 솔루션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온오프라인 미디어 대행 계약 및 매체별 전문 인력을 기반으로 캠페인 타겟의 라이프스타일 전체를 아우르는 미디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국내 주요 지상파 채널을 비롯해 케이블 채널, 대형 포털, SNS 브랜드들과 미디어 파트너십도 맺었다.

윤민혁 NMG 대표이사는 "디지털 바잉 역량을 기반으로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토스애즈와 긴밀한 협업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단독 의료파업에 '임상시험'도 못해…K바이오도 빨간불
네이버 메인에서 머니투데이 구독 카카오톡에서 머니투데이 채널 추가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뉴스 속 오늘
  • 더영상
  • 날씨는?
  • 헬스투데이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2023 대한민국 사회안전지수
[연중기획] 인공지능 시대의 생존법, AI 리터러시 키우자

포토 /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