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VIP
통합검색

"더 쉽게 사용하세요" 오뚜기, 공식 홈페이지 개편

머니투데이
  • 유엄식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텔레그램
  • 문자
  • 2023.12.07 10:10
  • 글자크기조절
오뚜기가 공식 홈페이지를 개편했다. /사진제공=오뚜기
오뚜기가 공식 홈페이지를 개편했다. /사진제공=오뚜기
오뚜기 (401,000원 ▼4,500 -1.11%)가 공식 홈페이지를 개편했다. 이용자 편의성을 높이고, 기업 브랜드를 강화하기 위해서다.

홈페이지 개편 콘셉트는 '소통'이다.

홈페이지 메인 상단은 △회사소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제품이야기 △브랜드경험 △홍보센터 △고객서비스 등 6개 카테고리로 구성했다. 이번에 신설한 브랜드경험 카테고리에는 오뚜기 공식 캐릭터 옐로우즈(Yellows), 브랜드 공간, 공장 견학, 공모전, 페스티벌, 이벤트 등 소비자 관심도가 높은 콘텐츠를 담아냈다.

고객서비스 카테고리 내 추가된 '고객만족활동' 페이지에선 제품별 사용 및 보관법을 알기 쉽게 동영상 형태로 안내하고, 고객의 품질 개선 요구를 반영한 사례를 공개할 예정이다.

홈페이지 디자인에도 변화를 줬다. 깔끔하고 간결한 디자인을 적용해 가독성과 심미성을 높였고, 원하는 정보를 효율적으로 탐색할 수 있도록 사용자 인터페이스(UI/UX)를 구현했다.

오뚜기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회사가 추구하는 핵심 가치와 비전을 알리고, 이용자 편의성을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며 "새롭게 단장한 공식 홈페이지가 소비자와의 대표 소통 창구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외국인 "믿습니다! 밸류업!"…발표 이후 8000억 넘게 샀다
네이버 메인에서 머니투데이 구독 카카오톡에서 머니투데이 채널 추가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뉴스 속 오늘
  • 더영상
  • 날씨는?
  • 헬스투데이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풀민지
[연중기획] 인공지능 시대의 생존법, AI 리터러시 키우자

포토 /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