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VIP
통합검색

SPC삼립 피그인더가든 'MBTI 샐러드' 출시

머니투데이
  • 이재윤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텔레그램
  • 문자
  • 2024.02.07 10:36
  • 글자크기조절
SPC삼립 (58,200원 ▼400 -0.68%)의 샐러드 브랜드 피그인더가든이 'MBTI(마이어스-브릭스 성격 유형 지표) 마케팅'을 활용한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인기를 끌고 있는 성격유형검사 MBTI를 제품 마케팅에 활용해 각 유형별로 어울리는 맛을 구성했다. 판단 기능의 T(사고형)와 F(감정형), 생활 양식의 J(판단형)와 P(인식형)의 특징을 다양한 토핑과 드레싱으로 표현했다.


신제품은 △'음그렇군 T 치킨텐더 샐러드' △'감성폭발 F 당근라페 샐러드' △'완벽준비 J 밸런스 샐러드' △'즉흥매력 P 누룽지치킨 샐러드' 등이다. 전국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권장소비자가격 4900원이다.

SPC삼립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건강과 재미를 추구하는 MZ세대(1980~2000년생)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제품과 브랜딩 활동을 통해 피그인더가든 만의 다채로운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이란 2인자' 사고 사망…후계구도 격랑, 중동정세 불안
네이버 메인에서 머니투데이 구독 카카오톡에서 머니투데이 채널 추가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뉴스 속 오늘
  • 더영상
  • 날씨는?
  • 헬스투데이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풀민지

포토 /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