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VIP
통합검색

롯데면세점, 봄시즌 출국객 맞이 주류 경쟁력 강화

머니투데이
  • 하수민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텔레그램
  • 문자
  • 2024.02.27 09:11
  • 글자크기조절
/사진제공=롯데면세점
롯데면세점이 봄을 맞아 다양한 주류 라인업을 선보이고, 일본 사케 브랜드 '닷사이(Dassai)'를 인터넷 면세점에서 단독으로 론칭한다.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는 27일부터 가격대별 인기 주류를 추천하는 위스키 기획전을 진행한다. 부담 없는 가성비 상품부터 1000달러 이상의 럭셔리 상품까지 고객들의 구매 목적에 따라 인기 상품을 추천한다.

△잭 다니엘과 메이커스 마크 등의 가성비 상품부터 △위스키 초보자를 위한 시바스리갈 18년산, 발베니 클래식 △ 글렌피딕 18년산, 달모어 시가몰트 등의 싱글몰트 위스키△카발란 비노 바리끄 솔리스트와 로얄 살루트 21년산 △발렌타인 30년산과 조니워커 킹조지 5세 등 하이엔드 위스키까지 롯데 인터넷 면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 구매 금액대별로 최대 55달러의 카테고리 주류 전용 적립금을 제공하고, 인기 브랜드를 최대 55% 할인 판매할 계획이다. 기획전 관련 자세한 내용은 롯데 인터넷 면세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기 일본 사케(일본식 청주) 브랜드인 '닷사이(Dassai)'도 3월 중 롯데 인터넷 면세점에 론칭한다. 닷사이는 일본과 한국은 물론 전 세계에서 높은 인지도를 갖고 있으며, 국내 면세업계에서는 롯데면세점 온라인 채널에 단독 입점한다.

사케는 관세청 수출입 무역통계 기준 수입액이 작년 대비 12.6% 증가할 정도로 새로운 주류 인기 품목으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닷사이는 국내 시세보다 일본에서 훨씬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만큼 일본 여행 시 필수로 구매해야 하는 품목으로 손꼽힌다.


롯데면세점은 사케 상품의 엄격한 품질 관리를 위해 통합물류센터 내 사케 전용 냉장 보관 시설을 추가 설치할 계획이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중국·일본 조선소에 깃발 꽂는 HD현대…'K-엔진' 초격차
네이버 메인에서 머니투데이 구독 카카오톡에서 머니투데이 채널 추가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뉴스 속 오늘
  • 더영상
  • 날씨는?
  • 헬스투데이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풀민지

포토 /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