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VIP
통합검색

하이트진로, 일품진로 브랜드 첫 모델로 이효리 선정

머니투데이
  • 유예림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텔레그램
  • 문자
  • 2024.05.27 09:46
  • 글자크기조절
/사진제공=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가 가수 이효리를 증류식 소주 '일품진로'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고 '이효리는 일품단심'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일품진로 브랜드 최초의 모델 발탁이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광고는 일품진로와 이효리가 함께하는 첫 광고인 만큼 '이효리는 일품단심' 슬로건을 바탕으로 일품진로의 맛과 핵심 가치를 표현하는 데 집중했다고 밝혔다.


광고에는 애주가로 알려진 이효리가 선택한 술 일품진로를 즐기는 모습을 담았다. 광고는 모델 이효리의 '내가 중요하게 생각하는 세 가지, 잘 어울리는 옷(衣), 맛있는 음식(食), 좋은 술(酒)'이라는 내레이션으로 시작된다. 이후 이효리가 일품진로를 즐기는 방법을 설명하고 하이트진로의 100년 역사를 강조한다.

광고 영상은 지난 24일 유튜브, SNS에서 공개됐으며 다양한 채널에서 볼 수 있다.

한편 하이트진로는 지난 23일 '일품진로 오크25'를 출시하며 '일품진로25', '일품진로 오크43', '일품진로 1924' 등 '일품진로 라인업'을 완성했다. 이를 통해 제품별 특징을 살려 증류식 소주 시장을 선도하겠다는 전략이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단독 최고금리 인하 '역풍'…"불법 사금융 이자부담 24.4조"
네이버 메인에서 머니투데이 구독 다음 언론사 홈에서 머니투데이 구독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뉴스 속 오늘
  • 더영상
  • 날씨는?
  • 헬스투데이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풀민지

포토 /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