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머니투데이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트위터
통합검색

오늘의 증시

오늘의 증시
코스피 코스닥 원/달러
2432.35 845.60 1185.30
보합 13.68 보합 14.63 ▼0.3
+0.57% -1.70% -0.03%

'동상이몽2' 이윤지♥정한울, 둘째 소울 공개…'육아요정' 라니(종합)

머니투데이    뉴스1 제공 |입력 : 2020/07/14 00:12 
  • 0%
  • 0%
  • '동상이몽2' 이윤지♥정한울, 둘째 소울 공개…'육아요정' 라니(종합)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동상이몽2' 이윤지와 정한울 가족이 네 명으로 돌아왔다.

13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은 3주년 홈커밍 특집으로 꾸며져 이윤지, 정한울 부부가 반가운 일상을 전했다. 스페셜 MC로 배우 김지호가 함께했다.

둘째 출산을 위해 '동상이몽2'를 잠시 떠났던 이윤지, 정한울 부부는 둘째 딸 소울이와 함께 인사를 건넸다. 정한울을 꼭 닮은 소울이와 그런 동생을 지극정성으로 돌보는 라니의 모습이 모두를 흐뭇하게 했다.

이윤지는 제작진과의 인터뷰를 통해 "라니가 출산과정도 참여했기 때문에 순간에 대해 잘 인지하고 있어 자기 동생으로 빠르게 받아들여져 있는 것 같다"고 털어놨고, 정한울은 "가족이라고 느낀다고 해야 하나. 우리 식구의 일원이라고 느낀다"며 라니에 대해 이야기했다.

라니는 누구보다 의젓한 모습으로 육아를 도우며 이윤지를 한결 수월하게 했다. 이후, 정한울은 라니를 데리고 나가며 라니에게 속마음을 물었다. 라니는 소울이에 대해 "귀여워. 항상 예뻐"라며 소울이가 미울 때는 없었다고 했지만 "근데 소울이보다 아빠가 백두산만큼 좋다. 그건 우리 가족한테 비밀이야. 엄마랑 아빠가 제일 좋아"라고 털어놔 이윤지를 고민하게 했다.

이에 이윤지는 "잠자리 대화할 때 라니가 '엄마가 날씬해진 것도 좋고, 동생이 태어난 게 좋은데 동생 보는 게 쉽지가 않다'고 말했다. 라니도 복잡하구나 생각이 들더라"고 밝혔다. 라니는 이어 정한울에게 "소울이가 크면 '좋아하는 거 너 줄게' 하면 엄청 좋아할 거 같다"며 속마음을 고백했다.

동생이 생긴 이후 눈에 띄게 성숙해진 라니의 모습에 미안해했고, 이를 모두 공감했다. 두 자매의 엄마인 소이현은 "예민하게 받아들이는 것보다 자연스럽게 받아들이는 게 좋더라"며 경험에서 나온 조언을 전했다.

이윤지는 소울이의 모유 수유를 중단한 기념으로 정한울과 '단유파티'를 시작했다. 이윤지는 "최소한의 시간은 지났으니 라니와 시간을 보내야겠다"고 단유를 결정한 이유를 밝혔다. 이윤지, 정한울은 오랜만에 자극적인 음식, 술로 한상을 차렸지만 소울이가 볼일을 보며 파티를 중단시켰다.

그러나 의외로 정한울이 기저귀 배변에 약한 모습을 보였다. 이윤지는 "기저귀 배변은 한 번도 처리 안 한 것 같다. 화장실 배변만 케어했다"고 밝혔고, 소이현과 김지호 역시 남편이 기저귀 배변에 약한 모습을 보였다고 전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정한울은 배까지 올라온 아이의 용변에 당황하며 고군분투하는 모습으로 재미를 더했다.

두 사람의 조촐한 시간에 이윤지는 3년 결혼기념일 이후 홀로 많은 고민을 했던 때를 전했다. 정한울 역시 라니 출산 이후, 라니에게만 집중된 이윤지에 "좋은 아내지만 좋은 연인이지는 않았을 것 같다"고 솔직하게 속마음을 털어놨다. 두 사람은 진지하게 속마음을 터놓으며 의미 있는 시간을 이어갔다.

${IC02}
소이현, 인교진 부부가 '동상이몽2'를 함께 빛내준 지인들을 위한 '인소감사제'를 열었다. 부부는 레드카펫과 포토존, 웰컴 드링크까지 준비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인교진은 오일 파스타를 배운 적이 있다며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일일 셰프에 도전했다.

'인소부부'가 출연한 59회 중 총 8회부터 16회 출연까지 했던 지인들부터 14회 출연하며 강한 인상을 남겼던 배우 김한종까지 반가운 얼굴들이 차례로 방문했다. 더불어 인교진의 부모님까지 함께 했다.

인교진은 무명 트로트 가수 역할을 맡게 됐다며 트로트 가수인 아버지 인치완에게 특급 기술을 전수받게 됐다. 인치완은 "'동상이몽2' 방송 나가고, 전국구 가수가 됐다"며 다양한 행사에 초대돼 전국을 누비게 됐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활발한 활동 중, 고립성 폐결절로 수술을 하게 됐던 인치완의 사연에 이목이 집중됐다. 인치완은 노래를 다시 부르기 위해 누구보다 재활 훈련에 열심히 임해 건강을 되찾았다. 가족들의 반대에도 자신의 편에서 응원한 소이현에게 감사함을 표현했다.

인치완은 아내를 처음 봤을 때보다 소이현이 더 예뻤다고 고백했고, 거짓말 탐지기를 통해 이 발언이 '진실'로 드러나 인교진을 곤란하게 했다. 인교진은 서운해할 어머니를 위해 너스레를 떨며 흥을 돋우었다. 이어 인교진은 '다시 태어나도 소이현과 결혼하겠다'는 질문에 "네"라고 답했지만 거짓말 탐지기를 통해 '거짓'으로 드러나 폭소를 자아냈다.

인교진은 트로트 가수 역할을 위해 아버지 인치완 앞에서 인치완의 '인생은 한방' 곡으로 오디션을 보며 유쾌함을 더했다.

한편 SBS '동상이몽2'는 6월 13일부터 5주간 홈커밍 특집으로 꾸며져 기존 방송시간보다 빠른 오후 10시 2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머니투데이 기업지원센터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