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머니투데이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트위터
통합검색

오늘의 증시

오늘의 증시
코스피 코스닥 원/달러
2289.19 791.61 1133.70
보합 6.9 보합 4.88 ▲0.5
+0.30% -0.61% +0.04%
MT 핫이슈 배너 MT 금융페스티벌 메디슈머시대 (7/6~미정)
블록체인 가상화폐

홍준표 "文정부 개헌, 좌파사회주의"…JP "특정세력 개헌 안돼"

[the300]JP "지금 세상에 좌경화하는 사람이 어떻게 대한민국 책임지나"

머니투데이 김민우 기자 |입력 : 2018.01.03 16:48
폰트크기
기사공유
 홍준표(오른쪽) 자유한국당 대표가 3일 오전 서울 중구 신당동 김종필 전 국무총리 자택을 방문, 김 전 총리와 대화하고 있다. /사진=뉴스1
홍준표(오른쪽) 자유한국당 대표가 3일 오전 서울 중구 신당동 김종필 전 국무총리 자택을 방문, 김 전 총리와 대화하고 있다. /사진=뉴스1
홍준표 자유한국당 대표가 3일 김종필 전 국무총리를 만나 "문재인 정부의 개헌은 좌파사회주의 체제로 (국가의) 근본 틀을 바꾸는 방향"이라고 비판했다.

김 전 총리는 "누가 주도하는지는 몰라도 지금 세상에 좌경화가 어딨냐"며 "그런 사람이 어떻게 대한민국을 책임지겠다는 것이냐"고 공감을 표했다.

홍 대표는 이날 신년 인사차 김성태 원내대표, 강효상 당대표비서실장, 정태옥 대변인 등과 함께 서울 중구의 김 전 총리 자택을 방문해 이같은 대화를 나눴다.

이들은 비공개로 진행된 면담에서도 정부의 개헌에 관한 입장 비판을 이어갔다.

정태옥 대변인은 예방 후 기자들과 만나 김 전 총리가 "국민적 뜻을 담은 개헌이 돼야지 어느 특정한 세력의 개헌이 돼선 안 된다" 지적했다고 전했다.

또 "이 정부가 나라를 전교조, 민주노총을 위시해 좌편향으로 끌고 가고 있다"며 "일본은 나라를 걱정해서 전교조 활동이 사실상 멈췄는데 우리나라는 걱정스러운 방향으로 가고 있다"고 말했다고 설명했다.

  • 0%
  • 0%


오늘의 주요뉴스




베스트클릭

실시간 급상승

10.0초

5분간 수집된 조회수 기준

오늘의 운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