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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라이, 김수현 광고 공개 "상생 브랜드 도약 의지 담아"

머니투데이
  • 김건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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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20.11.11 09: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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쌍방울 (269원 0.00%)은 11일 대표브랜드 트라이(TRY)가 배우 김수현을 모델로 한 신규 광고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트라이 광고는 김수현이 곤경에 처한 사람들을 도와주고, 지나가는 시민들에게 마스크를 나눠주는 모습을 화면에 담았다. 어려울 때일수록 함께 하는 기업 가치인 ‘상생’을 표현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 모델들이 히트업, 애슬레져 아이템, 홈웨어, 마스크, 이지웨어 등을 착용하고 있는 모습을 통해 트라이(TRY)가 속옷 브랜드를 넘어 소비자의 생활 속 언제나 함께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도약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쌍방울 관계자는 “단순한 제품 광고가 아닌 ‘브랜드 액티비즘을 반영한 것”이라며 “지난 9월부터 노숙자 등 사회 취약 계층에 마스크를 나눠준 ‘지켜줄게요 캠페인’과 그 맥을 함께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건강한 사회로의 변화를 위해 기업이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회사가 되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 김건우
    김건우 [email protected]

    중견중소기업부 김건우 기자입니다. 스몰캡 종목을 중심으로, 차별화된 엔터산업과 중소가전 부문을 맡고 있습니다. 궁금한 회사 및 제보가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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