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통합검색

유씨네뷰티, 버블요정 포페이스·포바디 홈스파키트 출시

머니투데이
  • 중기협력팀 박새롬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21.02.23 17:36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버블요정 포바디(사진 왼쪽)와 포페이스 세트 이미지/사진제공=유씨네뷰티
버블요정 포바디(사진 왼쪽)와 포페이스 세트 이미지/사진제공=유씨네뷰티
코떼랑(대표 유창선)이 자사 코스메틱 브랜드 '유씨네뷰티'(UCINE BEAUTY)의 신제품 '유씨네뷰티 버블요정 포페이스 홈스파키트'와 '유씨네뷰티 버블요정 포바디 홈스파키트'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누구나 집에서 경제적으로 쉽게 비타민 발효 홈필링을 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홈케어 제품이다. 얼굴전용과 바디전용, 2가지로 구분됐다. 특히 특허받은 듀얼필링패드(도구)에 필링베이스(프로그램)가 융합된 게 특징이다.

유씨네뷰티 측은 "특수 스펀지로 만들어진 듀얼필링패드로 특허를 등록했다"면서 "이 필링패드는 한쪽 면은 부드럽고 다른 면은 거칠다"고 했다. 이어 "이번 신제품은 필링패드의 크기와 필링베이스의 용량을 최대화해 2~3개월 이상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면서 "필링패드는 세척 후 말려서 재사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유창선 유씨네뷰티 대표는 "최근 모든 소비자와의 대화가 온라인 및 비대면으로 이뤄지고 있다"면서 "시각적 디자인으로 소비자에게 어필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다"고 했다. 이어 "'웃는 모양의 클렌징 필링패드'로 한국, 일본, 중국, 유럽에 디자인권을 등록한 이유기도 하다"고 했다.

이어 유 대표는 "이번에 필링패드와 필링베이스를 이용한 홈케어세트 제품을 내놨다"며 "지금 같이 힘든 시기에 피부 트러블 없는 건강한 사회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제품명도 지었다"고 했다. 이어 "앞으로 특허받은 필링패드 자체만을 상품화해 집에 있는 비누, 폼클렌징 등으로 피부를 관리할 수 있도록 만드는 게 목표"라고 덧붙였다.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부꾸미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