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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이크업 O2O 플랫폼 발라, 16억 규모 프리시리즈A 투자유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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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고석용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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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22.01.28 13: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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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이크업 O2O 플랫폼 발라, 16억 규모 프리시리즈A 투자유치
메이크업 O2O(온·오프라인 연계) 플랫폼 발라(VALLA)를 운영하는 더발라가 16억원 규모의 프리시리즈 A 투자를 유치했다고 28일 밝혔다. 투자에는 기존 투자자인 인포뱅크와 굿워터캐피탈을 비롯해 인터베스트 등이 참여했다. 지난해 7월 시드투자 유치 후 약 6개월 만이다.

발라는 인공지능(AI) 기술을 기반으로 한 뷰티 영상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한다. 국가 자격증을 보유한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메이크업 노하우와 화장품 추천과 1:1 메이크업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김유식 인터베스트 상무는 "급성장 중인 패션·뷰티 분야에서 더발라가 집중하고 있는 메이크업 시장의 성장 가능성이 매우 높고, 팀 구성 또한 시장을 혁신하기 충분한 역량을 갖췄다고 판단했다"며 투자 배경을 설명했다.

임관령 더발라 대표는 "이번에 조달한 자금으로 인재 채용과 서비스 고도화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며 "올 하반기 시리즈A 투자유치를 목표로 한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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