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VIP
통합검색

한섬, 스웨덴 패션 브랜드 '아워레가시' 출시로 포트폴리오 다각화

머니투데이
  • 정인지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22.07.27 10:28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아워레가시/한섬
아워레가시/한섬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스웨덴 디자이너 브랜드 '아워레가시(Our Legacy)'와 국내 독점 유통 계약을 체결하고, 다음달 말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에 첫 단독 매장을 연다고 27일 밝혔다. 스웨덴·영국·독일 이후 아시아에서 첫 론칭이다.

아워레가시는 지난 2005년 스웨덴 스톡홀름에서 시작된 패션 브랜드로, 미니멀한 북유럽 스타일의 디자인이 특징이다. LA(로스엔젤레스) 기반의 스트릿 브랜드 '스투시(STUSSY)' 등과 협업한 이색 한정판 상품은 선보여질 때마다 완판을 기록 중이다.

한섬은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매장에서 아워레가시의 인기 상품인 '니트 모헤어 카디건', '오버사이즈 셔츠' 등 의류·액세서리 230여 종을 선보인다. 남성·여성 상품 비중은 80%, 20% 수준이다. 판매 가격은 아우터 45만~180만원, 티셔츠 23만~65만원, 니트 41만~97만원, 팬츠 43만~65만원 등이다.

한섬은 주요 백화점을 중심으로 단독 매장을 순차적으로 확대하고, 무이(MUE), 톰그레이하운드(TOM GREYHOUND) 등 자체 편집숍과 온라인몰인 더한섬닷컴을 통해 판매한다.

한섬이 신규 해외패션 브랜드를 론칭하는 건 브랜드 포트폴리오 다각화 전략의 일환이다. 한섬은 아워레가시 론칭을 시작으로 앞으로 해외패션 신규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선보인다. 내년 초엔 수입의류 편집숍 브랜드 '톰그레이하운드'의 남성 전문 매장을 새로 출시하고 다수의 해외 프리미엄 브랜드와 협의를 진행하고 있다.

한섬 관계자는 "해외패션 브랜드 확대를 통해 패션사업 구조를 다각화하는 것은 물론 기존 한섬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패션 사업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해 국내 패션 트렌드 선도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코스피·코스닥 연중 최저..하이닉스·카카오는 13거래일 만에↑

네이버 메인에서 머니투데이 구독 카카오톡에서 머니투데이 채널 추가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그린 비즈니스 위크 사전등록하면 무료관람
부꾸미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