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VIP
통합검색

인스코비, '룰더핏' 신제품 론칭 "라인업 확대 통한 시장 공략 속도"

머니투데이
  • 김건우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22.10.27 09:57
  • 글자크기조절
인스코비, '룰더핏' 신제품 론칭 "라인업 확대 통한 시장 공략 속도"
인스코비 (1,213원 ▲50 +4.30%)는 이너뷰티 브랜드 '룰더핏' 신제품 '망고 드림 엔자임'을 론칭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정제효소를 사용하지 않고 천연유래 야채, 과일, 곡물 효소와 함께 17종 프로바이오틱스 및 프리바이오틱스가 함유됐다. 효소를 의미하는 엔자임(Enzyme)은 체내 화학 반응을 촉진하는 단백질로, 신진대사 활동에 관여한다.

기존 룰더핏 제품군과 동일하게 HACCP(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 인증을 획득한 생산시설에서 제조해 신뢰성을 높였다. 인스코비 자사몰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판매 중이다.

인스코비 관계자는 "요거트, 우유 등에 녹여서도 먹을 수 있어 바쁜 현대인들이 간단하게 섭취가 가능하게 구현하였다"라며 "지난 5월 룰더핏 론칭 후 약 5개월 만에 4종류로 제품 포트폴리오 확대에 성공한 만큼, 해당 사업이 본궤도로 올라섰다"라고 말했다.

한편 룰더핏은 최적의 배합과 독자적인 기술력을 접목해 간편한 섭취만으로 균형 잡힌 영양 밸런스를 만들어주는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엔화 살까요, 말까요?…'70억 자산가' 달러 투자 달인의 답은
네이버 메인에서 머니투데이 구독 카카오톡에서 머니투데이 채널 추가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뉴스 속 오늘
  • 더영상
  • 날씨는?
  • 헬스투데이

많이 본 뉴스

골프 최고위 과정
풀민지
[연중기획] 인공지능 시대의 생존법, AI 리터러시 키우자

포토 /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