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VIP
통합검색

TS트릴리온, 반려동물 위한 'TS써니' 애견라인 출시

머니투데이
  • 허남이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23.02.28 16:19
  • 글자크기조절
해마다 증가하는 국내 반려동물 인구가 지난해 1,500만을 돌파했다. 이러한 경향을 반영하며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생각하는 사람들을 이르는 신조어 '펫팸족'이라는 단어까지 등장하며 반려동물 시장에는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사진제공=TS트릴리온
사진제공=TS트릴리온
대표 브랜드 'TS샴푸'를 선보이는 TS트릴리온은 '2020 히트상품 대상' 애견용품 부문 대상을 수상한 'TS써니애견샴푸'를 출시한 이후 지속적으로 반려견 용품 라인업을 확장하며 펫팸족의 눈길을 끌고 있다.

'TS써니' 라인은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가 실제 반려견인 포메라니안 써니를 생각하며 기획·출시한 제품으로 반려견의 안전성을 우선으로 제조되었다. 홈 펫 스파라인은 △TS써니애견샴푸 △TS써니애견트리트먼트 △TS써니애견미스트 3종으로 식물 유래 성분과 걱정성분이 배제되었다.

'TS써니' 애견라인 중 최근 출시된 프리미엄 이중기능성 수제간식 'TS써니냠냠쿠키'는 신선한 육류와 식물 영양소가 함유되어 관절, 장, 눈, 피부 모질 케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는 "'TS써니' 홈 펫 스파라인은 한국동물약품협회에 동물용의약외품 신고를 완료한 제품으로 가족같은 반려견에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며 "'TS써니냠냠쿠키'는 반려견의 건강과 안전을 우선하여 색소, 향료, 보존제 4종을 배제하였으며 100% 국내 생산되었다"고 말했다.

한편, TS트릴리온은 ESG(환경·사회·지배 구조) 경영을 기반으로 한 'TRUSTS 캠페인'을 전개하며 '좋은 제품과 좋은 가격, 좋은 일에 앞장서겠다'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지속 가능한 발전과 성장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27년만에 해냈다" 은마의 환호…8개월새 6억 올랐다
네이버 메인에서 머니투데이 구독 카카오톡에서 머니투데이 채널 추가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뉴스 속 오늘
  • 더영상
  • 날씨는?
  • 헬스투데이

많이 본 뉴스

2023 대한민국 사회안전지수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연중기획] 인공지능 시대의 생존법, AI 리터러시 키우자

포토 /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