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VIP
통합검색

스타일 달라진 '다나카' 이 헤어 제품 썼다

머니투데이
  • 조한송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23.03.29 10:21
  • 글자크기조절
스타일 달라진 '다나카' 이 헤어 제품 썼다
아모레퍼시픽 (104,500원 ▼400 -0.38%)의 남성 스타일링 브랜드 '비레디(B.READY)'가 '에어리 헤어 스타일링' 라인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비레디가 지난해 11월 '남성 토탈 스타일링 브랜드'로 새롭게 정체성을 정립한 이후 제품군을 확장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헤어 라인이다. 에어리 헤어 스타일링 라인은 그루밍 토닉, 컬 크림, 스프레이 등 총 3가지 제품으로 구성했다.

비레디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유튜브 등 다양한 콘텐츠에서 사랑받고 있는 다나카(김경욱)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다나카가 비레디 제품을 활용해 그의 평소 스타일과 다르게 변신한 모습은 변신한 모습은 유튜브 채널 '나몰라패밀리 핫쇼'에서 다음달 3일 공개한다.

한편 비레디 에어리 헤어 스타일링 라인은 비레디 공식 온라인몰, 아모레몰, 올리브영,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무신사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1년 만에 코스피 2600선 탈환…"반도체 올라 타라" 조언

네이버 메인에서 머니투데이 구독 카카오톡에서 머니투데이 채널 추가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뉴스 속 오늘
  • 더영상
  • 날씨는?
  • 헬스투데이

많이 본 뉴스

K-클라우드 · AI 프런티어 컨퍼런스
풀민지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