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VIP
통합검색

페스츄리 호두과자 브랜드 '숲속호두', 최근 10개 가맹점 오픈.. 창업시장 확대

머니투데이
  • 중기&창업팀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텔레그램
  • 문자
  • 2023.10.26 17:19
  • 글자크기조절
디저트 전문 브랜드 루시카토에서 런칭한 국내 첫 페스츄리 호두과자 전문점 숲속호두가 소비자와 예비 창업자들에게 관심을 끌며 창업시장 확대에 나섰다고 밝혔다.

사진제공=숲속호두
사진제공=숲속호두
루시카토에서 수년간 연구개발 하여 선보이게 된 페스츄리 호두과자는 기존 호두과자와 달리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한 크로플 호두과자로 남녀노소 어른아이 상관없이 전 연령 모두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이러한 페스츄리 호두과자의 인기와 더불어 숲속호두는 최근 목동점, 등촌역점, 경안점 등 전국 10군데 가맹점을 성황리에 오픈하였다.

업체 관계자는 "숲속호두는 10평 미만의 소형 매장에서 단일 아이템으로 아주 높은 매출을 올리고 있으며, 국내 유일 페스츄리 호두과자라는 차별화된 아이템으로 최근 창업을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큰 관심과 호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숲속호두 본사에서는 최근 물가 상승에 따른 경제불황 속에서도 숲속호두과자 창업에 관심을 갖고 있는 예비 창업자들을 위해 초기 창업 문턱을 크게 낮췄으며, 예비창업자를 위한 무료 시식쿠폰 또한 제공하여 페스츄리 호두과자의 차별화된 맛을 느껴볼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처벌 의사 구제 없다" 못박은 정부…4년 만에 확 달라진 까닭
네이버 메인에서 머니투데이 구독 카카오톡에서 머니투데이 채널 추가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뉴스 속 오늘
  • 더영상
  • 날씨는?
  • 헬스투데이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풀민지
[연중기획] 인공지능 시대의 생존법, AI 리터러시 키우자

포토 /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