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벤츠 딜러 한성자동차 차량수리 부문 KS 인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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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김보형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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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0.12.30 1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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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입차 업계 최초 한성자동차 서비스 센터 5곳 KS 인증 취득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인 한성자동차가 자사 서비스센터 5곳이 자동차 서비스 부문 KS 인증을 획득했다고 30일 밝혔다.

한국표준협회가 실시하는 KS 서비스 인증은 소비자가 신뢰할 수 있는 고품질의 서비스를 보장하는 인증 제도다. 40개 항목에 대한 사업장 심사 (2일)와 실제 고객 서비스 모니터링 (1일)을 포함해 총 3일간 실시된 현장 심사를 거친 후 인증심의위원회의 심의를 통해 최종 결정된다.

한성자동차는 서비스 운영체계 및 운영, 인력관리, 시설장비, 환경 및 안전 관리, 고객 사전 및 사후 서비스 등 전 부문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이번 KS 서비스 인증을 취득한 한성 서비스센터는 용답 서비스센터, 성산 서비스센터, 백현 서비스센터, 성수 서비스센터, 방배 서비스센터 등 총 5곳이다.

이건웅 한성자동차 대표는 "수입차 업계 최초로 한성자동차 서비스센터 5곳이 동시에 KS인증을 획득함으로써 한 차원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체계적인 운영시스템을 갖추고 있음을 입증했다"며 "수입차 업계의 리더로써 차량 판매뿐 아니라 애프터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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