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통합검색

실시간 속보

지방자치 정책대상 (~10/15)
세상과 잘 사는법, 내가 잘 사는법 - 네이버 법률

씨엔블루, 멤버 전원 연기활동..4인 4색 매력발산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입력 : 2017.09.14 13:18|조회 : 6029
폰트크기
기사공유
씨엔블루, 멤버 전원 연기활동..4인 4색 매력발산

에프엔씨엔터 (6,700원 상승160 -2.3%)테인먼트는 남성밴드 씨엔블루의 멤버들이 연기자로 변신해 드라마에서 4인 4색 매력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정용화는 10월 첫 방송되는 JTBC 금토드라마 ‘더패키지’에서, 이종현과 강민혁은 각각 현재 방송 중인 KBS2 월화드라마 ‘란제리 소녀시대’와 MBC 수목드라마 ‘병원선’에서, 마지막으로 이정신은 오는 12월 방송을 앞둔 SBS플러스 ‘애간장’에서 주연을 맡았다.

정용화는 JTBC ‘더패키지’에서 홀로 패키지 여행을 온 산마루 역을 맡아, 여행 가이드 윤소소(이연희 분)와 설레고 사랑스러운 기류를 형성할 예정이다.

이종현은 KBS2 ‘란제리 소녀시대’에서 폼생폼사 약방총각 주영춘으로 활약하고 있다. 이종현은 실제 경상도 출신답게 극중 리얼한 사투리 연기로 무뚝뚝하지만 속 깊은 캐릭터의 츤데레 매력을 살렸다는 평가다.

강민혁은 MBC ‘병원선’으로 또 한번 필모그래피를 탄탄히 구축하고 있다. 강민혁은 탁월한 공감 능력을 가진 병원선의 내과의사 곽현을 연기하며 하지원과 호흡을 맞추고 있다.

이정신은 SBS플러스 ‘애간장’의 주인공 강신우 역으로 캐스팅됐다. ‘애간장’에서 이정신은 꽃미남 수학 선생님이자, 10년 전으로 타임슬립해 첫사랑과 과거의 자신과 재회하는 독특한 인물을 소화할 예정이다.

한편 씨엔블루는 아시아투어 ‘2017 CNBLUE LIVE [BETWEEN US]’를 진행하며 아시아 전역으로 라이브 공연을 펼치고 있다.

김건우
김건우 jai@mt.co.kr

중견중소기업부 김건우 기자입니다. 스몰캡 종목을 중심으로, 차별화된 엔터산업과 중소가전 부문을 맡고 있습니다. 궁금한 회사 및 제보가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오늘의 주요뉴스



베스트클릭

실시간 급상승

10초

5분간 수집된 조회수 기준

오늘의 운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