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머니투데이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트위터
통합검색

오늘의 증시

오늘의 증시
코스피 코스닥 원/달러
2339.17 827.84 1115.30
보합 15.72 보합 6.71 ▼5.1
메디슈머시대 (7/6~미정)
블록체인 가상화폐

지프, 韓소비자 맞춤형 모델 ‘올 뉴 랭글러 런치’ 출시

머니투데이 김남이 기자 |입력 : 2018.07.13 14:24
폰트크기
기사공유
지프, 올 뉴 랭글러 런치 에디션 /사진제공=FCA코리아
지프, 올 뉴 랭글러 런치 에디션 /사진제공=FCA코리아
FCA코리아는 한국 소비자만을 위한 지프 ‘올 뉴 랭글러 런치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올 뉴 랭글러 런치 에디션 모델은 블루, 화이트의 2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오는 8월 21일 국내 공식 출시 전까지 한정 기간 동안 판매되며 가격은 6170만원이다.

파블로 로쏘 FCA 코리아 사장은 “올 뉴 랭글러 런치 에디션은 한국 소비자만을 위해 올 뉴 랭글러 출시 전에 선보이는 특별한 모델”이라며 “오프로드 매니아는 물론, 차별화된 개성을 추구하는 고객을 위한 최고의 선택”이라고 말했다.

올 뉴 랭글러 런치 에디션은 올 뉴 랭글러 2.0 루비콘 4도어를 베이스로 차별화된 내외부 디자인이 적용됐다.

후면의 스페어 타이어 커버에는 ‘트레일 레이티드(Trail Rated®)’ 배지가 새겨졌다. 트레일 레이티드 배지는 미국 군용차를 평가하는 네바다 오토모티브 테스트 센터(NATC) 주관으로 미국 캘리포니아의 루비콘 트레일 등 세계에서 가장 혹독한 오프로드 코스에서 이뤄지는 테스트를 통과해야 부착할 수 있다.

또 볼록한 모양으로 입체감을 표현한 17인치 비드 락(Bead-lock) 알루미늄 휠이 장착됐다. 비드-락 휠은 오프로드 주행 시 타이어 공기압이 낮은 상태에서도 타이어 가장자리를 보호해 타이어가 이탈하지 않도록 해 주는 기능을 한다.

이와 함께 연비 효율성이 향상된 최신 2.0L GME-T4 가솔린 터보 엔진이 탑재됐다. 가솔린 터보 엔진은 최대 출력 272마력(ps), 최대 토크 40.8kg·m의 강력한 성능을 발휘한다.

김남이
김남이 kimnami@mt.co.kr

인간에 관한 어떤 일도 남의 일이 아니다. -테렌티우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오늘의 주요뉴스




베스트클릭

실시간 급상승

10.0초

5분간 수집된 조회수 기준

오늘의 운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