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VIP
통합검색

당신은 BMW를 좋아합니까?

머니투데이
  • 최인웅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11.01.25 14:22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BMW코리아, 수입차업계 최초 페이스북 내 팬 페이지 공식오픈

↑BMW코리아 페이스북 내 공식 팬페이지
↑BMW코리아 페이스북 내 공식 팬페이지
BMW코리아는 국내 수입차 업계 최초로 페이스북 내 공식기업 팬페이지(//www.facebook.com/BMWKorea)를 오픈한다고 25일 밝혔다.

BMW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팬 페이지는 보다 많은 고객들과의 쌍방향 소통을 하고, 다양한 고객 의견을 발 빠르게 반영하기 위해 개설됐다. 특히 기존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은 물론 잠재 고객들에게 BMW의 가치를 공유하는 등 BMW만의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BMW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의 팬이 되려면, 팬 페이지를 방문해 '당신은 BMW를 좋아합니까? (Do You Like BMW?)'라고 쓰여진 시동 버튼(Auto start/stop) 이미지를 클릭하면 된다.

김효준 BMW코리아 사장은 "이번 공식 페이스북 개설을 통해 고객들과의 소통 공간을 만들고 지속적인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향후에도 고객의 귀중한 의견을 듣고 고객에게 더 가깝게 다가갈 수 있는 다양한 노력을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삼성의 초격차에 삼성이 당하다"…'美日 밀월' TSMC의 역습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머니투데이 페이스북 퀴즈 이벤트
부꾸미
머니투데이 수소대상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