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VIP
통합검색

'마시는 홍초' , 日 카라 광고 론칭… 1천억 매출 도전

  • 뉴스1 제공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12.04.18 10:39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서울=뉴스1) 염지은 기자=
News1
News1

대상(대표 명형섭)이'마시는 홍보'의 일본 신규 광고를 론칭, 1000억 매출에 도전한다.

대상 청정원은 지난 17일 일본 도쿄 롯본기 거리에 위치한 '자크라시카 도쿄' 까페에서 일본 현지모델인 카라의 신규광고 론칭 간담회를 가졌다.

광고는 일본 여성들의 먹고 마시며 수다를 떠는 친목모임인 '美★女子(조시카이)'를 테마로 '실연'편과 '아줌마'편 등 총2편으로 제작됐다.오는 20일부터 일본 전역에서 순차적으로 방영된다.

마시는 홍초는 지난해 일본 판매액 500억 원을 달성해 전년 14억원 대비 무려35.7배나 신장했다.

약 2500억 원으로 추산되는 일본 내 음용 식초 시장에서지난해 9월 둘째 주 이후 현재까지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다. (日經(닛케이) POS data 기준).

대상재팬 유윤상 대표이사는 "올 초 일본 대형 유통업체인 악세스(ACCESS)사와 MOU(양해각서)를 체결해 일본 내 유통망 확보가 넓어진 만큼 1만여개에 달하는 점포를 1만5000여개까지 확대할 계획이다"며 "5월 중순부터는 스트레이트 타입 홍초컵음료(냉장), 홍초소다, 홍초막걸리 등 단계적인 신제품 출시를 통해올해 일본 판매액 1000억원을 돌파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1 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코스피 하루만에 또 최고치…"호텔·음식료 등 내수주 주목"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머니투데이 페이스북 퀴즈 이벤트
부꾸미
머니투데이 수소대상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