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통합검색

현대차, ‘아반떼’ SNS 사진공유 이벤트 실시

머니투데이
  • 최인웅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12.09.25 14:06
  • 글자크기조절
  • 댓글···

지난달 ‘아반떼 출사대회’ 우수작 총 7점 전시...내달 14일까지 SNS통해 이벤트 진행

↑ ‘아반떼 헤이즐브라운 상’으로 선정된 고양창씨의 작품 사진.
↑ ‘아반떼 헤이즐브라운 상’으로 선정된 고양창씨의 작품 사진.
현대차 (189,500원 상승7000 3.8%)는 지난달 26일 실시한 ‘아반떼 출사대회’의 최종 당선작을 발표하고, 내달 14일까지 ‘아반떼 SNS 사진공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현대차는 지난달 여의도 에스프레소 1호점에서 ‘2013년형 아반떼’ 출시를 기념, 사진 및 자동차 동호회원, 아반떼 보유 고객 등 100여 명을 초청해 고객 체험형 이벤트인 ‘아반떼 출사대회’를 실시했다.

현대차는 다양한 후보작 중 전형준 디지털사진학회 회장 등 전문가의 평가를 통해 각각 ‘아반떼 헤이즐브라운 상’과 ‘아반떼 튜익스 상’으로 선정된 고양창씨(24세, 인천시 남동구)와 박정명씨(33, 서울시 서대문구)의 작품을 비롯한 우수작 총 7점을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에 공개했다.

현대차는 아반떼 출사대회 당선작을 국민 모두가 함께 공유할 수 있도록 전문가 심사평과 함께 현대차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내달 14일까지 ‘아반떼 SNS 사진 공유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현대차 홈페이지 이벤트 메뉴를 통해 아반떼 출사대회 당선작 중 마음에 드는 사진을 선택해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등의 개인 SNS 계정으로 전송해 응모 가능하며, 현대차는 참여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에게 커피 기프트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아반떼는 지금까지 전세계 800만대 가량 판매된 ‘글로벌 국민차’" 라며 “앞으로도 아반떼를 전 세계에 널리 알리고 고객들에게 더욱 사랑받기 위해 다양하고 참신한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동학개미군단' 봉기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머투맨 the 유튜브가이드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