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통합검색

새 한국관광 브랜드 "당신만의 대한민국을 상상하세요"

머니투데이
  • 김유경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14.07.30 11:53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상상하세요, 당신만의 대한민국을!(Imagine your Korea!)"

2020년까지 2000만 외국인 관광객을 유치하겠다는 한국관광공사의 포부와 염원을 담은 새로운 한국 관광 브랜드가 바로 이 한 줄에 녹아있다.

이 슬로건은 한국의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유구한 전통·역사 뿐 아니라 활기찬 쇼핑과 볼거리의 천국이라는 장점도 담고 있다. K팝과 드라마 같은 한류를 바탕으로 세계 대중문화를 이끄는 상상력을 자극하는 곳이라는 의미도 담겨 있다.

한국관광공사는 새로운 브랜드 콘셉트에 맞춰 올해 한국관광 홍보대사로 선정된 빅뱅이 출연한 해외 광고를 중국과 일본, 러시아 등 전 세계로 내보낸다. 브랜드 출시 기념 온라인 이벤트는 8월31일까지며 브랜드 전용 사이트(imagineyourkorea.com)에서 참여할 수 있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단독개인공매도 '60일' 논란…기관 상환도 평균 60일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머니투데이 페이스북 퀴즈 이벤트
부꾸미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