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VIP
통합검색

신한카드, 국내 브랜드 가치 '전체 7위' 선정

머니투데이
  • 기성훈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15.10.04 10:46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브랜드 전문조사기관인 브랜드스탁 조사

신한카드는 3일 문화마케팅 일환으로 부산 더 베이 101에서 '신한카드 루프라운지'를 운영했다. 이날 700여명의 시민과 부산영화제 관객들이 토크 프로그램, 바닐라 어쿠스틱의 공연을 함께 했다./사진제공=신한카드
신한카드는 3일 문화마케팅 일환으로 부산 더 베이 101에서 '신한카드 루프라운지'를 운영했다. 이날 700여명의 시민과 부산영화제 관객들이 토크 프로그램, 바닐라 어쿠스틱의 공연을 함께 했다./사진제공=신한카드
신한카드는 브랜드 가치평가 전문기관인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15년 3분기 국내 100대 브랜드 가치 조사'에서 전체 7위를 기록했다고 4일 밝혔다.

이는 지난 2분기 대비 1단계 상승한 것으로 금융권에서는 KB국민은행(전체 6위)에 이어 두 번째로 높은 브랜드가치를 기록한 것이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국내에서 유통되는 230여개 부문의 브랜드 1000여개를 대상으로 브랜드스탁 증권거래소의 모의주식 거래를 통해 형성된 브랜드주가지수(70%)와 소비자조사지수(30%)를 결합해 브랜드가치를 평가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문화마케팅을 중심으로 한 2030세대와의 소통이 지속적인 브랜드 가치 상승으로 이어진 것 같다"면서 "앞으로도 그레이트 컴퍼니(Great Company) 도약을 위해 고객들과의 소통을 통한 강력한 브랜드 구축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이자 깎아 드립니다"…은행 '고정금리 주담대' 세일 나선 까닭

네이버 메인에서 머니투데이 구독 카카오톡에서 머니투데이 채널 추가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부꾸미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