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통합검색

한국야쿠르트 '콜드브루 by 바빈스키 레드', 취향 저격

머니투데이
  • 권현수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17.02.13 14:04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한국야쿠르트가 출시한 '콜드브루 by 바빈스키 레드'가 겨울철 커피소비자들의 취향을 저격했다.

콜드브루 by 바빈스키 레드(이하 레드)는 차갑게 내린 콜드브루 커피를 따뜻하게 마실 수 있도록 특별 출시한 제품이다. 세계적인 바리스타 찰스 바빈스키와 제품 개발 전 과정을 함께 해 원두부터 로스팅, 제형까지 기존 제품과 차별화를 둔 것이 특징이다.

레드는 콜드브루 추출 원액을 담은 액상 스틱형 커피로 휴대성이 좋고 신맛을 줄여 마일드한 커피의 맛을 즐길 수 있다. 또 국내 최초로 로스팅 날짜도 새겼다.
한국야쿠르트가 선보인 '콜드브루 by 바빈스키'는 콜드브루 방식으로 차갑게 커피를 추출한 제품으로 자연스러운 단맛이 더해져 부드럽고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또 합성 착향료, 합성 첨가물 등 인공첨가물 없이 물과 커피, 국내산 최고급 우유(카페라떼에 한함)만으로 제품을 만들어 콜드브루 고유의 맛과 향을 전한다. 여기에 최고의 맛과 향은 물론, 기존 제품과 차별화한 신선함을 주고자 로스팅 후 10일 이내에만 판매한다.

이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일변의 여름 커피 시장에서 출시 후 6개월 만에 1300만 개가 넘는 판매량을 보이며 당당히 히트상품으로 자리 잡았다.

한국야쿠르트 김동주 마케팅 이사는 "올여름 많은 사랑을 받은 콜드브루 by 바빈스키를 겨울철에도 즐기고 싶은 소비자의 요청이 많아 따뜻하게 마셨을 때 최상의 풍미를 즐길 수 있는 레시피를 개발해 '레드'를 출시했다"며 "따뜻한 레드를 통해 콜드브루 커피의 신선하고 진한 맛을 많은 분이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야쿠르트 '콜드브루 by 바빈스키 레드', 취향 저격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망해야 정신차리지"…車노조 '몽니'에 일자리 40만개 증발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부꾸미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