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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철도, 온라인으로 고객 제안·아이디어 상시 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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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20.10.27 10: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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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 제안자 선정해 열차 할인권 등 포상

한국철도가 28일부터 고객이 직접 서비스 아이디어를 제안할 수 있는 온라인 창구 '서비스 아이디어 톡톡!!'을 개설해 운영한다. (한국철도 제공) © 뉴스1
한국철도가 28일부터 고객이 직접 서비스 아이디어를 제안할 수 있는 온라인 창구 '서비스 아이디어 톡톡!!'을 개설해 운영한다. (한국철도 제공) © 뉴스1
(대전=뉴스1) 김종서 기자 = 한국철도(코레일)가 오는 28일부터 이용객이 직접 서비스 아이디어를 제안할 수 있는 온라인 창구 ‘서비스 아이디어 톡톡!!’을 개설·운영한다.

한국철도 홈페이지를 통해 서비스 개선 제안이나 혁신 아이디어를 상시 접수할 수 있으며, 우수 아이디어 제안자에게는 열차 운임 50%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등 고객 제안 활성화를 모색할 방침이다.

오픈 기념으로 내달까지 우수의견 제안자 5명을 선정해 할인쿠폰 총 7매를 증정하고, 이후 정기적으로 우수의견을 선정·포상할 계획이다.

이밖에 ‘고객의 소리(VOC)’ 접수 절차를 오는 30일부터 간소화해 고객 접근성을 더욱 높일 계획이다.

한국철도 관계자는 “보다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이용자 입장에서 철도서비스를 개선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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