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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령제약, '카나브 발매 10주년' 온라인 심포지움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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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안정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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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21.03.04 09: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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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3일 진행된 ‘카나브 발매 10주년 온라인 심포지엄’에서 분당서울대병원 김철호 교수(우)와 대한임상순환기학회 김한수 회장(좌)이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사진제공=보령제약
지난 3일 진행된 ‘카나브 발매 10주년 온라인 심포지엄’에서 분당서울대병원 김철호 교수(우)와 대한임상순환기학회 김한수 회장(좌)이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사진제공=보령제약
보령제약 (22,800원 상승450 2.0%)은 '카나브 발매 10주년 심포지움'을 지난 3일 온라인으로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온라인 심포지움은 10주년 기념영상 상영과 카나브 학술 강연을 주내용으로 진행됐다.

10주년 기념영상을 통해 2011년 3월 발매, 2014년 2월 카나브 고혈압단일제 매출 1위, 2017년 연간처방액 500억원 돌파, 2020년 연간처방액 1000억원 돌파 등 카나브 10년의 역사와 주요 성과, 그리고 나아갈 방향을 소개했다.

이어진 학술 강연에서는 김한수 대한임상순환기학회 회장이 좌장을 맡고, 김철호 분당서울대병원 교수가 연자로 나서 '발매 10주년 카나브: 고령사회에서 심혈관질환 최소화를 목표로'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고령고혈압환자의 치료와 관리에 있어 카나브의 역할과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 소개했으며 강연 후에는 질의응답이 실시간으로 이어졌다. 이번 심포지움은 동시접속자 3475명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종료됐다.

보령제약은 오프라인으로 개최하는 '카나브 발매 10주년 심포지움'도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준수해 오는 24일 개최할 계획이다.

안재현 보령제약 대표는 "카나브패밀리가 지난 10년간 기록해온 큰 성과들은 시장의 고객과 환자의 성원과 호응이 없었다면 불가능했을 것"이라며 "카나브패밀리에 대한 연구개발을 다각화하고 고객들에게 다양한 치료옵션을 제공해 환자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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