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VIP
통합검색

'팜투패밀리', 100% 국내산 고구마퓨레 신제품 2종 출시

머니투데이
  • 이두리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22.01.19 18:11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팜투패밀리'가 최근 '사과 고구마퓨레' '단호박 고구마퓨레' 등 신제품을 출시했다/사진제공=청담은
'팜투패밀리'가 최근 '사과 고구마퓨레' '단호박 고구마퓨레' 등 신제품을 출시했다/사진제공=청담은
청담은의 영유아 간식 브랜드 '팜투패밀리'가 '사과 고구마퓨레'와 '단호박 고구마퓨레', 고구마퓨레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팜투패밀리' 고구마퓨레는 100% 국내산 재료를 사용한 제품이다. 물과 설탕은 전혀 넣지 않은 원물 100%로 만들었다. 일반적으로 찐고구마만을 사용하는 타 제품과 달리 군고구마를 추가, 맛과 식감을 더했다. 또 용량을 기존 제품 대비 20% 늘어난 120g으로 출시, 가성비를 높였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업체 관계자는 "고구마에 사과와 단호박을 적정량 배합해 맛은 물론 다양한 영양소를 섭취 가능하다"며 "아이의 취향에 맞게 골라 먹일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사과 고구마퓨레'는 사과의 상큼함을 고구마가 부드럽게 감싸줘 아이가 먹기 편하다"며 "'단호박 고구마퓨레'는 단호박과 고구마의 향이 잘 어우러져 달콤하게 즐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 이 관계자는 "이번 고구마퓨레 신제품 2종은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영양 간식"이라며 "고구마 스프, 잼, 그라탕 등 다양하고 간편하게 활용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팜투패밀리'는 HACCP(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 기준을 따른 설비 및 제조 공정에서 제품을 생산 중인 브랜드다. 청담은은 대한민국 리딩기업대상에서 이유식 부분 3년 연속으로 친환경대상을 수상한 업체다. 친환경 이유식 브랜드 '팜투베이비'도 운영 중이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이자만 年130만원 더낸다…벼락거지 피하려던 영끌족 비명

네이버 메인에서 머니투데이 구독 카카오톡에서 머니투데이 채널 추가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부꾸미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