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VIP
통합검색

서울디지털대, 13년 연속 '소비자 선정 품질만족대상' 수상

대학경제
  • 권태혁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22.07.04 11:59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서울디지털대, 13년 연속 '소비자 선정 품질만족대상' 수상
서울디지털대학교는 최근 '2022 소비자 선정 품질만족대상' 시상식에서 13년 연속 사이버대학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디지틀조선일보가 주최하고 조선일보와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2022 소비자 선정 품질만족대상'는 매년 소비자의 직접 투표 및 산학 전문가의 엄정한 심사를 거쳐 각 분야별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한다.

서울디지털대는 수상 기관 중 유일하게 13년 연속 '소비자 선정 품질만족대상'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이는 코로나 팬데믹 이후 온라인 교육과 사이버대학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대학의 우수한 콘텐츠 제작 인프라와 스마트러닝 시스템 등을 인정받은 결과다.

대학은 소비자 선정 품질만족대상 13년 연속 수상을 기념해 'SNS 응원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안병수 학생처장은 "우리 대학의 우수한 콘텐츠 제작 인프라와 스마트러닝 시스템의 편의성을 인정받아 13년 연속 품질만족 브랜드로 선정됐다"며 "앞으로도 디지털 시대에 맞춘 수업 콘텐츠, 시스템, 학생 서비스 등으로 '학생 편의'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서울디지털대는 오는 14일까지 2022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51층→55층 점프 뛴 삼성전자, 웬일?…"바닥이다" "아니다"

네이버 메인에서 머니투데이 구독 카카오톡에서 머니투데이 채널 추가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제2회 MT골프리더 최고위 과정 모집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