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VIP
통합검색

GS25, 증류식 소주 1위 화요와 손잡고 '화요 하이볼' 출시

머니투데이
  • 김민우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23.06.08 10:17
  • 글자크기조절
/사진제공=GS리테일
/사진제공=GS리테일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화요'를 생산하는 광주요그룹, 주류 제조사 '카브루'와 함께 국내 증류식 소주 1위 화요를 넣은 한국형 하이볼 '하이요 버블리(화요 하이볼)'를 8일 선보인다.

GS25는 최근 주류 시장에서 하이볼의 강세가 두드러지자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맛과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주로 위스키 중심으로 만들어지던 하이볼을 증류식 소주로 확대하게 됐다. 또한, K-하이볼을 선보여 새로운 주류 트렌드를 만들고 나아가 우리나라의 증류식 소주를 널리 알리기 위해 이번 상품을 기획했다.

'하이요 버블리(화요 하이볼)'는 국산 쌀 100%로 만들어진 화요 원액 13.2%를 넣고 토닉워터와 레몬 농축액으로 조합된 상품이다. GS25 주류 담당 MD와 화요 생산본부, 카브루 생산팀이 테스트 끝에 최적의 배합 비율을 찾아냈다. 알코올 도수는 6도이며 1캔 당 가격은 5500원이다.

GS25는 '하이요 버블리(화요 하이볼)' 상품이 하이볼에 친숙한 2030대부터 화요를 주로 소비하는 4050대의 마음까지 단번에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탕후루' 열풍이 주가 올렸다?...설탕주 오른 이유 따로 있다
네이버 메인에서 머니투데이 구독 카카오톡에서 머니투데이 채널 추가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뉴스 속 오늘
  • 더영상
  • 날씨는?
  • 헬스투데이

많이 본 뉴스

2023 대한민국 사회안전지수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연중기획] 인공지능 시대의 생존법, AI 리터러시 키우자

포토 /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