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통합검색

[잡드림]'이 회사는 어때?'-이지웰페어

국내 복지서비스 분야 독보적 1위

머니투데이 강경래 기자 |입력 : 2015.06.05 10:48|조회 : 15411
폰트크기
기사공유
차트
◇이 회사는=2003년 설립된 이지웰페어 (6,400원 상승100 -1.5%)는 기업복지와 사회복지를 아우르는 복지서비스 전문기업으로 복지시스템 구축 노하우와 운영의 안정성을 인정받아 시장에서 선두기업 위치를 확고히 하고 있다. 2013년 말에는 코스닥시장에 상장했다.

이지웰페어는 복지서비스에 초점을 맞춘 전문화된 조직구조를 갖추고, 현재 삼성그룹과 LG그룹, 서울시청, 경찰청 등 1000개 이상 공공 및 민간 기업에 복지서비스를 공급하며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주요사업은 선택적복지, 복지패키지, 사회서비스, 복지바우처 등이며, 최근에는 중국 역직구 사업과 멘탈헬스케어 사업에도 진출하며 점차 영역을 확장해 가고 있다. 서울 구로에 본사를 둔 이 회사는 지난해 매출액 340억원 및 영업이익 49억원을 올렸다.

◇기업 문화는=이 회사는 '행복한 기업이 강하다'는 모토 아래 모두가 일하고 싶은 기업문화 형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특히 직원들 스스로가 일하고 싶은 행복한 직장을 만들기 위해 앞장서고 있는데, 임직원으로 구성된 조직인 ‘C.A’(Change Agent)에서 다양한 복지 프로그램과 창의적인 제도를 만들며 기업문화 혁신을 주도하고 있다.

또 다양한 사내 연수프로그램과 동호회 활동을 통해 직원들끼리 친목을 도모하고 가족 같은 분위기로 소통하며, 업무 진행시에도 부서간 적극 협력해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다.

이외에 임직원들의 자기계발을 독려하고 창의적 몰입을 높이는 스마트워크 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으며, 임직원 봉사단과 가족복지재단을 운영하는 등 나눔 문화가 기업의 핵심가치로 자리 잡고 있다.

◇채용 방식 및 계획은=채용은 필요에 따라 수시로 이뤄진다. 입사를 원할 경우 사람인, 잡코리아 등 취업포털을 통해 입사지원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후, 부서별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최종 합격자는 서류 전형을 거쳐 실무진 및 임원의 면접심사를 통해 확정되며, 채용 관련 문의는 이메일(recruit@ezwel.com)로 가능하다. 이지웰페어 관계자는 "해당 업무에 대한 전문가적 식견을 갖추고 일에 대한 열정과 함께 즐겁게 일할 수 있는 인재를 원한다"고 밝혔다.


[잡드림]'이 회사는 어때?'-이지웰페어

강경래
강경래 butter@mt.co.kr

중견·중소기업을 담당합니다. 서울 및 수도권, 지방 곳곳에 있는 업체들을 직접 탐방한 후 글을 씁니다. 때문에 제 글에는 '발냄새'가 납니다. 건강을 위해 시작한 운동 덕에 복서(권투선수)로도 활동했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오늘의 주요뉴스



취업성공기

1번2번3번4번

베스트클릭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