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통합검색

실시간 속보

세상과 잘 사는법, 내가 잘 사는법 - 네이버 법률

글로우픽, GS샵과 '촉촉 보습 베스트 특집전' 열어

머니투데이 중기협력팀 이유미 기자 |입력 : 2017.02.20 16:22
폰트크기
기사공유
뷰티 및 화장품 랭킹 커뮤니티 글로우픽(대표 공준식)이 오는 28일까지 GS샵 온라인몰에서 '촉촉 보습 BEST(베스트) 특집전'을 진행한다.

앞서
사진제공=글로우픽
사진제공=글로우픽
글로우픽은 GS샵과 함께 3차례 기획전을 운영해왔다. 촉촉 보습 베스트 특집전은 4번째다. 다가오는 봄철을 맞아 건조한 피부에 도움될 수 있는 △크림 △오일 △마스크팩 등을 판매한다. 할인율은 30~50%이며, 일부 상품은 무료 배송 등의 혜택도 제공된다.

글로우픽에 따르면 회사는 150만개 이상 누적된 소비자의 구매 후기 빅데이터를 활용, 쇼핑 큐레이터 활동을 펼쳐왔다. GS샵과 함께하는 특집전에서는 그동안 GS에서 입점하지 않았던 제품들 중 소비자에게 호평받고 있는 브랜드를 많이 선별해 내놨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공준식 글로우픽 대표는 "한국 화장품 시장 규모는 세계 10위 안에 들 정도로 크지만, 많은 뷰티 업체가 유통망 확보에 어려움을 겪는 건 사실"이라며 "글로우픽이 대형 온·온라인 유통사와 협업해 소비자와 시장을 연결하는 역할을 한다는 점이 의미 있다"고 했다.

한편 글로우픽은 최근 GS샵 내에 '글로우픽 리뷰 상품관'을 열었다. 통상적으로 많은 온라인 쇼핑몰에는 '구매 및 후기란'에 게시된 정보가 부족한 데, 글로우픽 데이터와 쇼핑몰 후기 코너를 연동해 필요 정보를 효율적으로 전달한다는 취지다.

중기협력팀 이유미
중기협력팀 이유미 youme@mt.co.kr

스타트업-덕후(德厚)입니다. 스타트업 및 중기 소식을 두루 다뤄 업계 질적 성장에 보탬 되고 싶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오늘의 주요뉴스



베스트클릭

실시간 급상승

10초

5분간 수집된 조회수 기준

오늘의 운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