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통합검색

실시간 속보

제7회 청년기업가대회 배너(~9/3)
세상과 잘 사는법, 내가 잘 사는법 - 네이버 법률

보뚜슈퍼푸드, 장애인 생활체육 지원 NPO ‘꿈꾸는거북이’ 후원

머니투데이 창조기획팀 전혜나 기자 |입력 : 2017.06.19 17:28
폰트크기
기사공유
고밀도·고영양 식품 전문기업 ㈜보뚜슈퍼푸드(대표 김준범)는 지난 17일 꿈꾸는거북이 주최로 열린 ‘2017 거북이 한강 레이스’ 행사에 공식 협찬사로 참여했다고 19일 밝혔다.

사진제공=보뚜슈퍼푸드
사진제공=보뚜슈퍼푸드
꿈꾸는거북이는 장애인 생활체육을 지원하는 NPO(비영리민간단체)로 장애인과 비장애인 간의 교류증진을 통한 화합을 도모하고 장애를 가진 청소년 및 청년층의 생활체육 활동을 격려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이 밖에도 꿈꾸는거북이는 현재 트라이애슬론 선수단, 트레일런 선수단, 스포츠 재능 나눔, 산 달리기 대회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장애인들이 건강하고 활기찬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

보뚜슈퍼푸드 관계자는 “단순히 건강을 위한 달리기를 넘어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차별 없이 온 마음으로 하나 될 수 있는 뜻깊은 행사에 함께 할 수 있어 기뻤다”며 “앞으로도 보뚜슈퍼푸드는 세상을 따뜻하게 하는 온정 어린 취지의 다양한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보뚜슈퍼푸드는 아사이베리, 아보카도오일, 브라질너트 등 전세계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고영양 식품들을 국내 홈쇼핑, 백화점, 마트, 코스트코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유통하고 있다. 지난해 벤처기업 인증을 획득하고 기술보증기금의 투자를 유치하며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나가고 있다.

  • 0%
  • 0%


오늘의 주요뉴스



베스트클릭

실시간 급상승

10초

5분간 수집된 조회수 기준

오늘의 운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