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통합검색
청년내일 채움공제 (~종료일 미정)대한민국법무대상 (-1.28)
세상과 잘 사는법, 내가 잘 사는법 - 네이버 법률

국민銀, 국립암센터 발전기금 2억원 전달

머니투데이 변휘 기자 |입력 : 2017.12.08 10:45
폰트크기
기사공유
KB국민은행은 지난 7일 경기도 고양시 소재 국립암센터에 '소아암 및 저소득 암환자 진료비 지원'을 위한 기부금 2억원을 전달했다. 전달식에 참석한 박정림 KB국민은행 WM그룹대표(왼쪽)과 이은숙 국립암센터 원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국민은행<br />
KB국민은행은 지난 7일 경기도 고양시 소재 국립암센터에 '소아암 및 저소득 암환자 진료비 지원'을 위한 기부금 2억원을 전달했다. 전달식에 참석한 박정림 KB국민은행 WM그룹대표(왼쪽)과 이은숙 국립암센터 원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소아암 및 저소득 암환자 진료비 지원'을 위한 기부금 2억원을 국립암센터 발전기금에 전달했다고 8일 밝혔다.

전날 경기도 고양시 국립암센터에서 열린 전달식에는 이은숙 국립암센터 원장, 박정림 국민은행 WM그룹대표를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국민은행은 2014년부터 매년 국립암센터에 기부금 지원을 통해 소아암과 저소득 암환자들을 지원하고 있으며, 누적기부금은 10억원에 달한다. 기부금은 국민은행이 'KB 코리아 스타 펀드' 판매를 통해 조성한 공익기금으로, 판매보수와 운용보수의 일정부분을 기금으로 적립해 마련됐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기부금은 국민은행을 성원해주신 온 국민이 함께 참여하고 만들어주신 성금"이라며 "앞으로도 우리 사회의 어려운 이웃과 늘 함께하는 진정한 국민의 은행으로 거듭 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변휘
변휘 hynews@mt.co.kr

머니투데이 증권부 변휘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오늘의 주요뉴스



베스트클릭

실시간 급상승

10.0초

5분간 수집된 조회수 기준

오늘의 운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