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VIP
통합검색

휘닉스파크 리프트권이 단돈 27,500원, 오늘하루만

머니위크
  • 강동완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VIEW 7,005
  • 2010.11.01 12:33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소셜쇼핑 서비스 ‘올쿠폰’ 오픈

인터렉티브캠페인 전문 대행사인 ㈜모그인터렉티브가 지난 10월 8일 위메프에서 오픈한 에버랜드 자유이용권과 같이 강력한 상품을 들고 소셜 쇼핑 사이트인 ‘올쿠폰’(www.olcoupon.com)을 오픈 했다.

‘올쿠폰’은 이미 국내에 50여개 개설된 소셜 쇼핑 서비스와 같이 특정 기간에 특정 인원이 모이면 해당 상품을 파격적으로 할인해주는 서비스다.
휘닉스파크 리프트권이 단돈 27,500원, 오늘하루만

올쿠폰은 1일 사이트 오픈 기념 첫 파격 할인 상품으로 ‘휘닉스파크 리프트권’을 선보였다. ‘휘닉스파크 리프트권’을 1,000명 이상 구매하면 정가보다 최대 57% 할인된 가격인 27,5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제휴카드, 할인쿠폰을 통틀어 현존 최저 가격! 오픈 당일인 1일 하루 동안만 판매되며, 사용 시 별도의 조건은 없으며 1인당 9매까지 구매가 가능하다.

‘올쿠폰’은 다른 소셜 쇼핑 서비스와는 달리 고객의 평가에서 평균 이상의 평가를 받은 제품만을 판매하는 것이 특징.

파워 블로거들이 모여서 만든 ‘올포스트’(www.olpost.com)라는 서비스와 연계되어, 판매될 모든 상품에 대해 1차적으로 파워 블로거를 통한 상품 검증을 거치게 된다.

파워블로거들은 자신의 블로그에 솔직한 리뷰를 포스팅 하고 그 내용은 그대로 올쿠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같은 과정을 통해 가격이 저렴하면 상품의 품질이 좋지 않은 것이 아니냐는 구매자의 우려는 물론 브랜드 이미지에 해가 될 것 같다는 판매자의 우려까지 최소화 하였다.

올쿠폰에서는 자신이 꼭 소셜쇼핑 서비스에서 구입하고 싶은 상품을 트위터 댓글을 통해 남기는 사전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특별 제작한 올쿠폰 에코백을 선물한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카레 냄새 싫어요" 오뚜기 공장 평촌서 이전한 사연은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머니투데이 페이스북 퀴즈 이벤트
부꾸미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