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통합검색

유통·외식업계 '토끼' 내세운 마케팅 잇따라

머니투데이
  • 김정태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10.12.27 15:56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배스킨라빈스가 기묘년을 맞아 내놓은 '대박토끼'아이스크림
↑배스킨라빈스가 기묘년을 맞아 내놓은 '대박토끼'아이스크림
신묘년 토끼해를 앞두고 토끼를 내세운 유통·외식업계의 마케팅이 잇따르고 있다.

27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롯데홈쇼핑은 새해맞이 '신묘년 행운의 토끼를 찾아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월1일 오전 11시 서울대공원에서 실시되는 이번 행사는 롯데홈쇼핑 응모 고객과 임직원 가족 등 2011명이 참가한 가운데 토끼와 관련된 퀴즈 게임과 토끼 먹이 주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갤러리아백화점은 내년 1월 2∼6일 수원점에서 이벤트에 응모한 구매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토끼 캐릭터 인형을 증정하며 2일 하루 동안에는 브랜드별 구매 고객에게 신년 운세를 봐주는 행사를 마련한다.

배스킨라빈스는 1월 1일부터 달나라에 살고 있는 흰 토끼를 아이스크림으로 재현한 ‘럭키 래빗(Lucky Rabbit)’ 아이스크림을 비롯해 블라스트, 파르페 및 토끼 모양 아이스크림 케이크 2종을 선보인다.

‘럭키 래빗’ 아이스크림은 부드러운 크림치즈 아이스크림과 어우러진 라즈베리 시럽을 흰 토끼와 빨간 눈을 표현하고 아이스크림 속 토끼와 당근 모형의 화이트 초콜릿으로 보는 즐거움까지 더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한 해를 마무리하는 '31일 패키지' 숙박 상품 이용 고객 및 31일 제이제이 마호니스 입장 고객에게 토끼 마스코트 인형을 선물하며 베이커리 브랜드 뚜레쥬르는 케이크 2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토끼 스피커 인형을 사은품으로 준다.

이밖에 GS샵은 2월 16일까지 신년 운세를 무료로 봐주는 이벤트를 연다. 쇼핑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름과 생년월일을 입력하면 토정비결을 현대적으로 해석한 새해 운세를 볼 수 있다.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부꾸미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