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VIP
통합검색

이철헤어커커, 홈페이지 새단장

머니위크
  • 이정흔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10.12.29 11:03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미용ㆍ생활경제 소식]

토탈 뷰티업체 이철헤어커커가 홈페이지를 리뉴얼하며 온라인 마케팅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에서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마치 전문 포탈사이트와 같은 인터페이스 환경을 조성한 것. 손쉽게 원하는 정보를 ‘검색’할 수 있도록 했다.

이철헤어커커, 홈페이지 새단장
조남수 부사장은 "온라인 마케팅의 가장 기본은 검색"이라며 "고객들이 원하는 정보에 보다 손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함으로써, 인터넷의 수많은 정보 중에서 정말 필요한 정보를 쏙쏙 뽑아낼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특히 기존의 홈페이지가 샵에 대한 서비스 소개나 내용에서 크게 벗어나지 못했다"며 "이에 반해 이철헤어커커의 홈페이지는 독자적인 시스템과 뷰티 노하우 등을 통해 건강한 뷰티 상식을 공유하는 시금석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를 위해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에서는 뷰티/패션에 관심이 많은 고객을 위해 트렌드 섹션을 별도로 두었다.

이철 대표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서 진행하고 있는 연간 프로젝트 화보 및 SS/FW 트렌드와 함께 뷰티/패션과 관련된 연예 이슈 등을 풀어줄 수 있도록 했다. 또 블로그 섹션은 고객과의 접점에 있는 이철헤어커커 전국 각 지점의 블로그를 한 곳에 두어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네트워크를 강화할 수 있도록 했다.

여기서 나아가 머지않아 온라인 상에서 이철헤어커커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BEO 몰 (BOE mall)을 오픈, 고객들의 편의를 증진할 계획이다.

머니투데이 머니위크 MnB센터 _ 프랜차이즈 유통 창업 가맹 체인 B2C 사업의 길잡이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부자 망해도 3대 간다"...일본이 수출 못해도 흑자인 이유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머니투데이 페이스북 퀴즈 이벤트
부꾸미
머니투데이 수소대상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