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VIP
통합검색

편의점, 카페형·핫푸드형·슈퍼형 컨셉 선보여..

머니위크
  • 강동완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11.03.02 11:33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세븐일레븐·바이더웨이 상품전시회 개최

프랜차이즈 편의점 '세븐일레븐·바이더웨이'가 전국 4,800여 점주를 초청, ‘2011 봄·여름 상품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상품전시회는 3~4일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10~11일은 부산 벡스코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세븐일레븐은 상품전시회를 통해 올해 신상품과 최신 매출 트렌드를 점대표들과 공유하여 운영 효율을 극대화 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점차 다양화되고 있는 기존의 PB상품들과 출시 예정 PB상품들에 대해 소개하는 코너가점대표들에게 인기를 끌 것이라고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말했다.

또 ‘이수근 도시락’, ‘김창렬의 세상씹기(안주)’, ‘현영 스타킹’ 등 연예인 PB상품 속 실제 주인공들의 사인회도 준비했다.
편의점, 카페형·핫푸드형·슈퍼형 컨셉 선보여..

오픈마켓, 포털, 소셜커머스 업체 등과의 제휴를 통해 활발히 운영 중인 e쿠폰 소개 코너도 소개된다. 세븐일레븐은 올해 e쿠폰을 통한 추가매출만 전년 대비 150% 성장한 80억원을 예상하고 있다.

이외에도 추가 매출의 기회를 제공하는 카페형, 핫푸드형, 슈퍼형 콘셉트의 ‘차별화 MD 코너’도 체계적으로 소개한다. 점대표들이 새로운 콘셉트 매장 적용을 원할 경우 검토를 통해 리뉴얼 해준다는 계획이다.



머니투데이 주요뉴스

카카오 대신 삼전 샀는데…8만원도 위태, 속타는 개미들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머니투데이 페이스북 퀴즈 이벤트
부꾸미
머니투데이 수소대상
사회안전지수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