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통합검색

"갈증 해소하면서 예뻐지세요"

머니투데이
  • 엄성원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2015.06.23 03:37
  • 글자크기조절
  • 댓글···

롯데칠성 '이너뷰티 플래너' 2030 여성에 인기

"갈증 해소하면서 예뻐지세요"
마시는 것만으로 갈증해소와 함께 피부건강을 챙길 수 있는 '이너뷰티' 음료가 '2030' 젊은 여성 소비자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다. 롯데칠성음료의 알로에주스 '이너뷰티 플래너' 2종(알로에베리, 알로에화이바)은 '먹는 화장품' 수요를 위해 탄생한 제품이다.

'이너뷰티 플래너'는 간편하게 마시면서 갈증해소와 함께 피부와 몸속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챙길 수 있는 이너뷰티음료로 콜라겐, 히알루론산, 식이섬유 등 다양한 성분을 담았다. 여기에 상큼한 과즙과 알로에베라의 부드럽게 씹히는 식감도 즐길 수 있어 기능성뿐 아니라 맛으로도 젊은 여성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이너뷰티 플래너 알로에베리'는 촉촉한 하루를 원하는 여성을 위한 제품으로 피부보습에 도움을 주는 콜라겐과 히알루론산을 포함해 비타민C·E 등 다양한 기능성분과 크렌베리와 블루베리과즙의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이너뷰티 플래너 알로에화이바'는 가벼운 하루를 원하는 여성을 위한 제품으로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치커리 추출 식이섬유가 들어 있으며 사과와 복숭아과즙을 넣어 새콤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앞으로 이너뷰티제품의 선호도가 높은 20~30대 여성들을 대상으로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서포터즈 등을 운영하고 다양한 시음행사를 펼치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엄성원 기자 airmaster@



'동학개미군단' 봉기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머니투데이 페이스북 퀴즈 이벤트
머니투데이 기업지원센터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