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통합검색

아이엠애드, 차별화 전략과 인재경영에서 답을 찾다

머니투데이
  • 생활뉴스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VIEW 5,103
  • 2015.08.17 13:19
  • 글자크기조절
  • 의견 남기기

‘항상 창의적인 생각으로, 언제나 정확한, 신뢰 가는 기업’

아이엠애드, 차별화 전략과 인재경영에서 답을 찾다
차세대 온라인 광고인 ㈜아이엠애드 리퍼블릭(이하 아이엠애드)는 2009년 법인 설립을 시작으로 Naver, 구글 등 국내 주요포털의 온라인 마케팅을 진행했다.
아이엠애드는 갈수록 경쟁이 심화되는 온라인광고 시장 내에서도 매년 월등한 매출 성장을 이루어내고 있지만 회사 측은 이러한 꾸준한 성장에도 만족하지 않고 더 많은 영역 제휴와 인재양성에 힘쓰는 등 사업분야를 점차 확대해 나가고 있다.

‘Creative, Correct, Confident’는 아이엠애드의 공식 기업 슬로건으로 아이엠애드 직원은 열정을 가지고 일을 하며 신속하고 정확한 일 처리를 통해서 광고주에게 최고의 만족감을 줄 수 있는 직원이 되는 것이 가장 큰 목표이다.
그렇기 때문에 모든 직원들이 마케팅 전문가가 되기 위하여 끊임없이 교육을 한다는 점에서 다른 경쟁사와 차별화를 둘 수 있는 점이다.

아이엠애드는 "경쟁이 치열한 온라인 마케팅 시장 안에서 성장을 위해서는 단순한 광고대행사가 아닌 마케팅 전문 회사가 되어야 한다”며 “직원 모두가 마케팅 전문가가 될 수 있도록 인재를 양성하는 일이 회사가 해야 할 일이며 아이엠애드가 한해 한해 성장을 할 수 있었던 가장 큰 원인은 전문적인 직원 교육, 토론 회의, 사내 복지 문화 등 개개인의 업무 능력을 올려 줄 수 있는 직원 중심의 사내 문화"라고 밝혔다.

실제 아이엠애드는 모든 직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교육 및 토론 회의를 정기적으로 진행한다. 직원 개개인의 업무 전문성을 높이고 선임사원들이 실무에 더욱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멘토제’를 운영하는 등 즐겁게 일할 수 있는 사내 분위기를 만들어 가고 있다.

믿음이 가는 전문 인력을 통해 광고주에게 시너지가 되는 온라인 마케팅 기업 아이엠애드 리퍼블릭의 2015년 하반기, 더 큰 성장이 기대되고 있다.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부동산 유튜브 정보채널 부릿지
부꾸미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