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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뉴욕서 '360도 가상체험' 쿠킹쇼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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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임동욱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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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6.04.07 0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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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 뉴욕마케팅센터서 ‘360° Meals’ 쿠킹쇼 개최.."새로운 패션 포인트 발굴"

삼성 ‘클럽 드 셰프’의 멤버인 미슐랭 스타 셰프 ‘다니엘 블뤼’가 냉장고와 오븐을 비롯한 삼성 슈퍼 프리미엄 ‘셰프컬렉션’ 제품들을 활용해 요리 시연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삼성전자
삼성 ‘클럽 드 셰프’의 멤버인 미슐랭 스타 셰프 ‘다니엘 블뤼’가 냉장고와 오븐을 비롯한 삼성 슈퍼 프리미엄 ‘셰프컬렉션’ 제품들을 활용해 요리 시연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 (61,900원 ▲300 +0.49%)가 6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맨하튼의 미트패킹 지역에 위치한 ‘삼성 뉴욕 마케팅센터’에서 현지 미디어와 블로거 등을 대상으로 ‘360° Meals’ 쿠킹쇼를 열었다.

‘360° Meals’는 삼성 ‘클럽 드 셰프’의 멤버인 미슐랭 스타 셰프 다니엘 블뤼가 운영하는 레스토랑의 주방을 가상현실 헤드셋 삼성 ‘기어 VR’을 통해 가상 체험하고, 삼성 셰프컬렉션을 활용한 요리 시연을 직접 보고 요리한 음식을 시식할 수 있는 이색 체험 행사다.

행사 참석자들은 다니엘 블뤼 셰프가 운영하는 뉴욕 소재의 ‘다니엘’ 레스토랑 주방의 모습을 기어 VR의 360도 영상으로 경험했고, 슈퍼 프리미엄 셰프컬렉션 제품들을 활용해 만든 크로크무슈 요리도 시식했다.

이번 행사에 참석한 삼성전자 고위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요리에 관심이 높은 미국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했을 것”이라며 "앞으로 글로벌 소비자들을 사로잡을 새로운 패션 포인트(Passion Point)를 발굴해 세계 곳곳에서 삼성 가전 브랜드의 위상을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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