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속보
통합검색

코웨이, " '집이라는 지구', '가족이라는 인류' 가치 지킬 것"

머니투데이
  • 김하늬 기자
  • 카카오톡 공유하기
  • 카카오톡 나에게 전송하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 문자
  • VIEW 7,290
  • 2016.11.23 05:00
  • 글자크기조절
  • 댓글···

[2016 머니투데이 광고대상]생활가전부문 수상 코웨이 '더 라이프 케어 컴퍼니, 코웨이' 광고

박용주 코웨이 마케팅본부장/사진제공=코웨이
박용주 코웨이 마케팅본부장/사진제공=코웨이
코웨이 (71,000원 상승300 -0.4%)의 ‘라이프 케어, 코웨이’ 캠페인이 머니투데이 광고대상 수상작으로 선정된 것에 대해 진심 어린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코웨이는 깨끗한 물과 공기를 제공하는 일에 책임을 다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를 넘어, 깨끗한 환경과 건강한 생활 습관을 만드는 워터케어, 에어케어, 바디케어, 슬립케어 등을 아우르는 '라이프 케어'(Life Care)의 비전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이런 취지에서 코웨이는 고객 한 분 한 분이 삶의 질을 높이고, 행복을 추구할 수 있도록 새로운 브랜드 비전인 'Coway = The life Care Company'를 선보였습니다. 앞서 코웨이는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등에 사물인터넷 기반의 케어 서비스를 접목한 아이오케어(IoCare)를 선보였습니다. 앞으로 코웨이는 개별 아이오케어 제품들을 서로 연결하고, 모든 데이터들을 융합해 통합 맞춤형 솔루션으로 확대해 고객들의 삶을 케어해나갈 계획입니다.

이 비전을 고객 여러분들과 함께 공유하고, 교감하기 위해 올해 ‘라이프 케어, 코웨이’ 캠페인을 두 편의 시리즈물로 기획해 커뮤니케이션했습니다.

우리 삶을 구성하는 집안의 모든 환경이 서로 연결되고 순환될 수 있도록, 그래서 집이라는 지구가 최적의 별이 될 수 있도록 케어하는 ‘집이라는 지구 편’과 고객의 작은 행동 하나까지 살펴보고 분석해서 고객에게 딱 맞춰진 케어를 제공하겠다는 ‘가족이라는 인류 편’이 그 두가지입니다.

앞으로도 코웨이는 기본적인 것이지만, 제대로 누려야 할 깨끗한 물과 공기, 편안한 수면을 위한 맞춤형 케어솔루션을 통해 고객이 더 건강하고 활기찬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늘 고객의 삶과 함께하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코웨이의 새로운 캠페인이 광고대상 작품으로 선정된 것에 대해 진심 어린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코웨이, " '집이라는 지구', '가족이라는 인류' 가치 지킬 것"



'동학개미군단' 봉기

베스트클릭

오늘의 꿀팁

  • 날씨
  • 건강쏙쏙

많이 본 뉴스

2020 KMA 컨퍼런스
부꾸미

포토 / 영상

머니투데이 SERVICE